가족 역사를 발견하기 위한 Justin Hodges의

가족 역사를 발견하기 위한 Justin Hodges의 ‘놀라운’ 여행

‘너는 누구니?’ 출연 전 NRL 스타의 삶을 변화시키는 발견은 영적 각성을 이끌었습니다.

가족 역사를

토토 광고 대행 Justin Hodges가 15년 만에 NRL을 떠났을 때, 그는 은퇴 후 다른 많은 엘리트 운동 선수들처럼 정체성 위기를 겪었습니다.

“당신이 럭비 리그 선수일 때, 그것이 당신이 알려진 전부입니다.”라고 그는 NITV에 말했습니다.

“그게 다야.”

2015년 당시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한 야생마 센터는 자신의 삶을 정의한 스포츠에서 벗어난 삶에 대한 생각이 약간 무섭다고 인정했지만 가족의

지원으로 적응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가족은 Justin의 삶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는 그들에게 공개적으로 헌신했으며 은퇴 직전에 태어난 그의 아들 카터가 그가 발을

딛었을 때 필요한 목적을 그에게 주었다고 말합니다.

가족 역사를

그러나 그의 유산에 대한 급증하는 관심으로 인해 카터는 아이들처럼 아버지에게 어려운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학교에서] 쿡 선장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식민지화와 도난당한 세대에 대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원주민 올스타에서 뛰었다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그는 우리가 어떻게 원주민인지, 그가 어떤 부족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내가 아는 한 그에게 가르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More news

“아버지로서 질문에 대한 모든 답을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Justin의 가족 역사는 그에게 기껏해야 암울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쪽은 와이벤(목요일 섬)과 관련이 있는 반면 사랑하는 외할머니에게서 유래한 숨겨진 원주민 유산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의혹이 있었습니다.

SBS 프로그램의 다음 에피소드에서 보여줄 자신의 족보 여행에서 Justin은 환영받거나 환영받지 못하는 놀라운 발견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롤러코스터였다.

“당신은 매일 당신이 어떤 일에 직면할지 모릅니다.

“내가 알아낸 것들은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엄마 쪽도 몰랐어’
Justin Hodges를 열면 그의 혈액이 빨간색이 아닌 적갈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클럽 경력의 대부분을 Brisbane Broncos에서 뛰었으며 14년 연속으로 State of Origin에서 버건디 저지를 입었습니다.

그는 케언즈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자란 퀸즐랜드인이며, 그의 자녀들(파트너인 Gyanne Watson과의 딸도 있음)이 동일한 장소에 연결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케언즈로 다시 데려가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야 그들이 컨트리를 걷고 사촌들과 어울리고 우리 모두가 수영하는 같은 개울에 들어가 그들의 삶에 약간의 문화를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고향과 영적인 연결을 느꼈지만, Justin과 그의 가족은 그들이 그 지역과 훨씬 더 깊은 관계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아니, 몰라. 우리 엄마 쪽은 원주민인 줄도 몰랐어.”

Justin의 외증조모 Dorothy(Dolly로 알려짐)는 1900년대 초에 입양되었습니다. 기록을 통해 그는 돌리가 도둑맞은 세대의 일원이라는 참혹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미니는 야라바(Yarrabah)에서 선교 사업을 하게 된 지르발(Jirrbal)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백인 사무엘 스미스에게 이용당했고, 그녀의 백인 숙모인 사무엘의 누이와 함께 배치된 돌리를 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