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상원

공화당 상원 트와이스는 트럼프 지지를 원하면 응답을 기피한다

공화당 상원

토토 홍보 위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토요일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열린 집회에서 지지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인 티파니 스마일리(Tiffany Smiley)는 일요일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원하는지 여부를 밝히기를 거부했다.

공화당 상원

스마일리는 11월에 있을 중간선거에서 민주당 패티 머레이 현 상원의원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CNN의 State of the Union에

대한 그녀의 인터뷰에서 진행자 Dana Bash는 스마일리에게 트럼프의 지지를 원하는지 두 번 물었습니다.

“3월에 당신은 McClatchy에게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환영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대통령이 우리를 지지하기를 원하신다면, 그것은 굉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전 대통령의 지지를 원하십니까? 그가 워싱턴주에서 선거운동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배쉬가 물었다.

“이 캠페인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저는 강력한 풀뿌리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워싱턴 주의 유권자들의 지지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 당의 누군가가 저를 지지하고 싶다면, 제 뒤를 따르고, 저희를 지지하세요. 훌륭합니다. ” 상원은 희망적인 대답을 했습니다.

그녀는 “워싱턴 주를 잊은 은퇴한 정치인 패티 머레이에 집중하고 있다”며 “그녀는 워싱턴 D.C.를 위해 싸우고 나는 워싱턴 주의 유권자들을 위해 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배시는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를 원하는가, 예, 아니요?”라는 질문을 되풀이했다.

“저는 워싱턴 주의 유권자들에게 결과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첫날부터 이에 대해 분명히 했습니다. more news

저는 미래에 집중하고 있으며 우리는 구해야 할 주가 있습니다. 여기 워싱턴 주에서 고통받는 실제 사람들이 있습니다. ” 스마일리가 말했다.

트럼프는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전국적으로 공화당 후보들을 지지하고 있다. 토요일에 그는 펜실베니아주 윌크스배러에서 열린

대회에 참가한 미 상원 후보인 메흐멧 오즈 박사와 주지사 후보인 더그 마스트리아노를 위한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찰리 덴트 전 공화당 의원은 토요일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유세를 개최함으로써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에 “큰 선물”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펜실베니아에 나타남으로써 선거를 훨씬 더 자신에 대한 것으로 만들고 있으며, 물론 대부분의 공화당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도널드 트럼프와 아무 관련이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조 바이든과 민주당원에 관한 것이길 원합니다. ” 덴트는 CNN에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전국의 경쟁적인 상원 경선에서 현직 민주당원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지만,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최근 중간선거에서 공화당이 어떤 성과를 낼지 회의적임을 표명했습니다.

지난달 한 인터뷰에서 켄터키주 공화당 의원은 올 11월 공화당이 상원보다 하원에서 주도권을 뒤집을 가능성이 더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