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명 구조원 부족으로 미국 전역의

국가인명 구조원 부족 수영장 폐쇄

국가인명 구조원 부족

Covid 전염병으로 인한 국가 인명 구조원 부족은 미국 전역의 수영장에서 시간을 제한하거나 프로그램을 줄이거나 완전히 폐쇄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명 구조원 협회(American Lifeguard Association)가 미국 수영장의 3분의 1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발표함에 따라 미국 주 전역의 주요 도시가 여름을 위해 출격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뉴욕시는 공공 수영 프로그램을 취소했습니다. 휴스턴과 시카고는 계획대로 일부 공공 수영장을 열지 않았습니다.

인명 구조원 조련사인 모티 엘리야후는 BBC에 “부족이 현실이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4개월 동안 1,300명의 인명 구조원을 훈련시킨 것으로 추정하며, 그 어느 때보다 이 작업자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국가인명

먹튀검증커뮤니티

Eliyahu는 뉴욕 롱 아일랜드에서 수영장이 인명 구조원을

구하는 데 너무 필사적이어서 서비스를 놓고 입찰 전쟁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름이 시작될 때
일반적인 인명 구조원의 급여는 시간당 $16이었습니다. 이제 수영장은 시간당 $20를 제공합니다. 그는
“뉴욕만의 일이 아니다. 말 그대로 지금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American Lifeguard Association의 보건 및 안전 이사인 Bernard J. Fisher II는 “위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9월까지 3분의 1이 풀의 1/2로 증가할 것으로 계산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임금을 인상하는 것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피셔는 “그 이유는 전염병 이전에 인명 구조원 공급을 재건하기 위해 필요한 숫자를 훈련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피셔에 따르면 코로나 이전에는 매년 여름에 일할 수 있는 인증된 인명구조원이 약 100만 명이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수영이나 경비원 훈련을 받는 사람이 줄어들면서 공급망이 중단되었습니다.

직업은 2년마다 재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팬데믹 기간 동안 업계는 더 적은 수의 신규 채용을
유치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인력이 자격이 만료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코치, 경기 중 기절한 미국 수영선수 구출
전 세계 국가를 강타하는 부족
문제를 가중시키는 것은 비자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유소년 스포츠 및 호스텔 체인인 YMCA의 수상 안전 전문가인 Lindsay Mondick은 많은 인명 구조원들이 해외에서 온 학생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2020년 6월 학생비자를 제한하면서 인명구조원 공급도 제한했다. 전염병 제한이 완화되면서 그 비자가 다시 돌아오고 있지만 부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Mondick은 “우리는 수년 동안 이러한 잠재적인 인명 구조원 부족에 대해 우려해 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코로나19와 현재의 타이트한 노동 시장이 이 문제를 정말로 악화시켰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수요가 많고 공급이 제한되어 있는 Ms Mondick은 YMCA가 보너스를 제공하고 급여를 인상하며 파트타임 대신 풀타임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셔에 따르면 애리조나 주 피닉스는 고용된 다음 500명의 인명 구조원에게 2,500달러의 인센티브 보너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정치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