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흑인이 피부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나는 흑인이 피부암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다

Isser Nener는 20대 후반에 피부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리 뒤쪽에서 작은 점을 발견했습니다. 친구와 휴가를 보내고 있었는데 친구가 ‘그 점을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래서 병원에 갔더니 바로 떼어냈어요. 그리고 일주일 뒤에 피부암이라고 하더군요. 확실히 저는 상당히 충격을 받았고 속상했습니다.”

나는 흑인이

그녀는 검은 피부의 멜라닌 수치가 높으면 태양에 의해 손상될 수 없다는 오랜 신화를 믿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사실 피부가 검거나 피부가 검으면 [피부암]에 걸릴 수 없고, 조금 보호받는 느낌이 들어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이제 피부가 피부라는 것을 알고 있고 여전히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Isser는 말합니다.

나는 흑인이

5년 후, 암이 재발했습니다. “다행히도 일찍 발견해서 항암치료를 할 필요가 없었어요.

그들은 단지 내 림프절 중 하나를 제거해야 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그녀는 여전히 암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Isser의 최신 If You Don’t Know 팟캐스트와 태양 아래서 안전하게 지내는 방법에 대한 팁을 들어보십시오.

또한 소셜 미디어 스타 그레이스 빅토리(Grace Victory)가 코로나로 거의 죽을 뻔한 과정과 다시 임신한 것에 대해 공개합니다.

Isser는 자랄 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적이 없으며 현재 Cancer Research UK와 협력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경고하고 있습니다.

조직은 흑색종 피부암이 백인보다 아시아인과 흑인에서 덜 흔하다고 보고합니다.

그러나 컨설턴트 피부과 전문의인 Dr Ophelia Dadzie는 흑인에게 발생했을 때 “훨씬 더 공격적이고 나중에 발견되는 경향이 있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대지 박사는 레게 스타인 밥 말리(Bob Marley)를 가리킵니다. 그는 착색된 피부의 한 부분이 악성 흑색종으로 판명되었고 나중에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피부를 볼 때는 피부 전체를 봐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특히 피부가 어두운 사람들은 발바닥, 손, 손바닥 및 손톱을 보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녀는 발바닥에 사마귀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이 피부암으로 판명된 환자에 대해 설명합니다.

검은 피부가 태양 광선에 면역이 있다는 신화를 푸는 Dadzie 박사는 말합니다.

흑인이 다른 피부색을 가진 사람들보다 멜라닌 수치가 높다는 사실에서 오해가 생겼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내에서 ‘흑인은 금물’이나 ‘나는 더운 나라에서 왔어요.more news

나는 태양 아래서 괜찮습니다’라는 말은 멜라닌이 있기 때문에 지역 사회에 내재되어 있습니다.”라고 Dadzie 박사는 덧붙입니다.

멜라닌은 피부를 더 어둡게 만드는 색소이지만 다른 속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천연의 자연적인 태양 보호”입니다.

그녀는 말한다. “피부의 세포에 자리 잡고 있어 UV 손상 및 UV로 인한 DNA 변화 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멜라닌은 실제로 그로부터 보호할 것이지만… 태양으로부터 100% 보호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이 생각할 필요가 있는 것은 피부암만이 아니라고 경고합니다.

“검은 피부의 경우 내가 보는 많은 상태가 의기양양한 과다색소침착입니다. 이제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태양 UV가 과다색소침착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