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나는 학교 화장실을 플러시

냄새 나는 학교 화장실을 플러시

냄새

토토 홍보 PUTRAJAYA: 학교에서 보다 유익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교육부의 계획의 일환으로 더 좋고 깨끗한 건물이 공사 중입니다.

Datuk Dr Radzi Jidin 장관은 인프라와 시설이 학생과 교사에게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더 나은 건물 설계가 채택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화장실과 교실의 환기 개선이 포함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학교 화장실의 열악한 환경은 환기가 잘 되지 않아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냄새 나는 학교 화장실을 플러시

“학교 화장실의 악취 방지와 청결을 위해 학교 화장실의 설계 및 시공을 검토하겠습니다.

“우리 화장실은 항상 젖어서 학생들은 옷이 더러워질까 두려워합니다.more news

“일부 학생들은 학교에서 화장실을 사용하기 싫어서 아침을 건너뛰기도 합니다.”라고 그는 어제

이곳 Sekolah Sultan Alam Shah에서 열린 “Fuelling Education Transformation: Safe And Conducive Infrastructure”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환기가 잘 되지 않아 학교 화장실이 하루 종일 젖어 있었다고 말하면서 창문 디자인도 검토하여 내구성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Radzi는 또한 학교를 건설하고 유지하는 과정이 재정적으로 지속 가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각 센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학교 디자인을 원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학교 수리 작업이 때때로 많은 관료적 형식을 수반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교육부가 유지 보수

시간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관련 절차를 개선하겠다”며 “학교 시설 건립을 위한 개인 기부는 체계적인 절차를 거쳐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보건부가 특정 안전 사양을 충족하지 않아 안전하지 않은 민간 기부자가 건설한 기반 시설에 대한 보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기증받은 시설물을 고가로 수리하는 데 교육부가 나서야 한다”며 “미래 기반시설 건설을 원활히 하려면 해당 학교의 토지 상황을 먼저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전국 2000개 학교와 관련된 토지 합법화 문제의 약 30%가 해결됐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