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 카운티 커미셔너와 트럼프를 위한

뉴멕시코 카운티 커미셔너와 트럼프를 위한 카우보이즈 창립자, 미 국회의사당 폭동 책임자로 선출직에서 해임

화요일 뉴멕시코 판사는 트럼프 설립자를 위해 1월 6일 폭도와 카우보이를 해임했다.

미국 국회의사당 공격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카운티 위원으로 선출된 위치에서 Couy Griffin.

뉴멕시코

이번 판결은 그리핀이 ‘수정헌법 14조’ 조항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는 ‘그리핀 해임’ 소송 결과다.

미국 정부에 대한 반란”. 그는 올해 초 무단 침입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뉴멕시코

역사적인 판결은 선출직 공무원이 미 국회의사당 폭동에 참여하거나 지지했다는 이유로 해임된 최초의 사례입니다.

또한 판사가 2021년 1월 6일의 사건을 “봉기”라고 공식적으로 판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자격 박탈은 저명한 반대파에 대한 진보 성향 그룹의 도전이 실패한 후 발생합니다.

미국 하원의 트럼프 지지자들과 전국적으로 트럼프가 지지하는 공직 후보자들.

인터랙티브: 빅 라이의 수비수 7명

Otero 카운티의 3명의 위원 중 한 명인 Griffin은 향후 주 또는 연방에서 선출된 직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주 판사 Francis Mathew가 화요일 판결했습니다.

“이 법원이 법 적용을 자제하고 Otero 카운티 2군 주민들의 뜻을 고려해야 한다는 그리핀 씨의 주장이 아이러니하다.

그는 자신의 인정으로 목표를 달성한 폭도들의 반란 참여를 변호하려고 시도하면서 소환 시도에 맞서 그를 카운티 위원으로 유지했습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전국민의 과반수에 의한 자유롭고 공정하며 합법적인 선거의 결과를 제쳐두고(국민의 의지) 이 법원을 탈출하지 못했다”고 매튜는 적었다.

주의 예비 선거 결과를 증명하는 것을 거부한 열렬한 음모론자인 그리핀

Otero 카운티에서 여름에 그는 CNN에 자신의 사무실을 청소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판사를 “폭압적”이라고 공격했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그저 충격을 받았다”고 그리핀이 말했다. “나는 국가가 그런 식으로 나에게 움직일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 여기서 내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

화요일 판결에서 매튜는 그리핀이 “자신의 행동을 소독하려는 시도는 가치가 없다”며 “돼지에게 립스틱을 바르려는 시도에 불과하다”고 적었다.

Griffin과 그의 조직 Cowboys for Trump는 “대통령을 유지하는 데 필요할 수 있는 폭력을 정상화하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트럼프 재임 중”이라며 지지자들에게 1월 6일 워싱턴 DC를 방문할 것을 촉구했다.

매튜는 여러 차례 선동적인 공개 연설을 포함해 ‘스틸 스틸’ 운동을 트럼프를 집권시키기 위한 ‘전쟁’에 비유했다.

6월에 DC 연방 판사는 Griffin에게 14일의 징역과 1년의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more news

폭동 동안 국회 의사당 부지에 무단 침입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감독하에 석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