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 야쿠자 갱단은 경찰에 의해 더 큰 권력에 적응

라이벌 야쿠자 갱단은 경찰에 의해 더 큰 권력에 적응
두 조직 범죄 조직 간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는 이제 야쿠자 갱단

구성원을 체포할 수 있는 더 넓은 권한을 가진 경찰과의 체스 경기로 바뀌었습니다.

1월 7일 효고, 아이치, 기후, 미에, 오사카, 교토의 현 공안위원회는

일본 최대 범죄 조직인 야마구치 구미와 2015년 8월 야마구치 구미에서 분리된 고베 야마구치 구미를 지정했다. 영토 전쟁에 참여하는 것처럼.

라이벌

카지노제작 1월 7일 오전 10시 30분경 약 10명의 경찰관이 고베 나다구에 있는

야마구치구미 본사에 갱단의 구내 출입을 금지하는 안내문을 게시하기 시작했다.more news

고베시 중앙구에 있는 고베 야마구치구미 본사에도 비슷한 공지가 붙었다.

특별 지정에 따라 갱단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만으로 마피아를 체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갱단의 본점과 두 갱단의 집이 있는 지방 자치 단체는 경찰에 의해 각별한 경계가 필요한 지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라이벌

그러나 수사 소식통에 따르면 야마구치구미는 이미 본부를 강화된 순찰 지역을 벗어난 미에현 욧카이치에 있는 가부장 갱단 사무실로 이전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두 개의 주요 갱단과 그 하위 그룹은 더 강력한 경찰 순찰이 필요하다고 지정되지 않은 위치에 사무실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특별 지정 구역에서 야쿠자 회원은 라이벌 갱단 근처에서 배회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그리고 경찰은 갱단 중 최소 5명이 같은 장소에 모여 있는 것이 발견되면 체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경찰청 관계자들은 이번 명령을 쉽게 이행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우선 경찰은 두 갱단의 모든 구성원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5명이 함께 등장하더라도 모두가 갱단원인지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다.

폭력단원을 현장에서 식별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할 때 이들 모임에 대한 방범카메라 영상을 확인한 후 검거하는 것이 보다 실질적인 접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갱단 보스들은 회원들에게 체포를 피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들은 우연히 마주치면 다른 갱단원을 모른 척하라는 말을 들었다.

회원들은 예를 들어 신칸센을 탈 때 같이 앉지 말라는 지시도 받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Yamaguchi-gumi 아래의 일부 하위 갱단은 더 강력한 경찰 조치로 지정된 나고야 이외의 식당에서 모임을 가졌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갱단의 도피 행위에 대응하기 위해 법 집행 당국은 같은 장소에서 3~4명이라도 발견되면 더 유연한 규정을 적용하고 갱단원을 체포할 수 있다고 오사카부 경찰 고위 간부가 말했다.

일부 경찰 관계자는 단속으로 인해 갱단원들이 지하에서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그로 인해 유흥가에 갱단의 존재가 줄어들 수 있지만 야쿠자와 직접 관련이 없는 젊은 말썽꾸러기 그룹이 공백을 채울 수 있습니다.

2015년 결별 이후 야마구치구미와 고베 야마구치구미, 그리고 소속 갱단이 약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