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 푸틴의

러시아군 푸틴의 징집 추진 속 ‘대량 탈영’ 목격: 보고서

러시아군 푸틴의

먹튀사이트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진행 중인 2022년 7월 14일, 러시아 군인이 Zaporizhzhia 지역의 Melitopol에서 곡물 창고를 지키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국에 따르면 러시아가 지원하는 몰도바 지역에서 러시아군 부대가 해당 지역에서 계약직 노동자를 모집하는 과정에서 “대량 탈영”을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에 따르면 러시아가 지원하는 몰도바 지역에서 러시아군 부대가 해당 지역에서 계약직 노동자를 모집하는 과정에서 “대량 탈영”을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 주요 정보국은 목요일 새로운 보고서에서 트란스니스트리아 주민들이 “높은 현금 지불, 사회적 패키지 및 가능한 주택”에 대한 약속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군대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트란스니스트리아에 있는 러시아군의 작전 그룹”으로 묘사된 그룹 중 탈영 사례의 수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 푸틴의

“그리고 제한된 수의 병력으로 인해 러시아인들은 실종자를 수색하고 돌려보내는 데 필요한 자원을 끌어들일 수 없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기관이 정보를 입수할 수 있었던 방법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Newsweek는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었고 확인 및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습니다.

사실이라면, 우크라이나 정보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군대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최신 징후 중 하나입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정보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군이 전투 피로, 높은 사상자 및 지불 문제와 같은 문제와 함께 우크라이나에서 ” 사기와 규율 문제”로 고통 받고 있다고 썼습니다.

8월 말, 익명의 미국 관리는 익명을 조건으로 AP 통신에 러시아가 “심각한 인력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이전에 부상당한 군인들에게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복귀하도록 요청하고 민간에서 모집하여 적자를 해결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보안 회사와 감옥.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나 다른 관리들은 인력 부족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지만, 오랜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달 자신의 군대에 137,000명을 추가하여 총 115만 명으로 늘리라고 명령했습니다.
트란스니스트리아는 수십 년 동안 러시아 군인들을 수용했던 몰도바의 분리된 영토라고 CNN은 보도했다.

우크라이나 보고서에 따르면 모집을 위해 현지인들이 러시아군 입대에 동의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우크라이나 분쟁에 참여하기를 꺼린다는 것이다.

보고서는 “현재 ‘운용반’은 인력 훈련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의 적대 행위 경험을 고려하여 훈련 프로그램이 크게 조정되었습니다. 특히 후방 지원 및 군사 의료 지원 부대가있는 클래스 수가 증가했습니다.” more news

이어 “구식 후방 자재와 기술 기반은 물류 부대의 준비 수준을 질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미국의 헬파이어 미사일, 헤르손으로 밀고 나가는 가운데 우크라이나로 향함
미국, 러시아 400개 목표물 공격 후 우크라이나에 HIMARS 탄약 추가 파견
우크라이나, 1년 안에 크림반도 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