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함락 이후 처음으로 마리우폴 항구에 입항

러시아함락 이후 처음 항구 입항

러시아함락 이후 처음

러시아가 항구도시 마리우폴을 함락시킨 이후 처음으로 배가 마리우폴항에 입항했다고 러시아 언론이 보도했다.

항구 대변인은 러시아로 가는 금속이 항구에 선적됐다고 Tass 통신에 말했다.

우크라이나 인권 옴부즈맨인 Lyudmyla Denisova는 화물이 약탈에 해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의 임시 점령 지역에서 약탈이 계속되고 있다”고 적었다.

“우크라이나 곡물을 훔친 후 점령자들은 Mariupol에서 금속 제품을 수출하는 데 의존했습니다.”

거의 3개월간의 무자비한 공격 끝에 마리우폴은 이번 달에 러시아군에게 함락되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번영하던 도시를 폐허로 만든 80일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러시아의 침공으로 25,000km가 넘는 도로, 수백 개의 다리, 12개의 공항이 파괴됐다고 밝혔습니다.

Shmyhal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100개 이상의 교육 기관, 500개 이상의 의료 시설, 200개 이상의 공장도 파괴되거나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함락

그는 에볼루션카지노”현재 경제의 약 35%가 작동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300,000제곱킬로미터 이상의 땅이 채굴되거나 폭탄으로 오염되었다고 덧붙였다.

Shmyhal은 국가 GDP의 30~50%가 손실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월 예산 적자는 50억 달러(39억 파운드)입니다.

다양한 추정에 따르면 기반 시설과 경제에 대한 직접적인 피해는 약 6000억 달러입니다.

Shmyhal은 정부가 가능한 경우 즉각적인 재건을 위해 500억 달러 이상을 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전력 및 물 공급과 같은 주요 기반 시설을 복원하고 다리와 도로를 재건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세 번째 단계가 “우리 나라의 위대한 재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벽돌과 콘크리트를 복원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국가를 건설하고 싶습니다.”

총리는 이를 위해서는 우크라이나 자금, 국제적 도움, 러시아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침략자가 자신이 만든 파괴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동결된 러시아 자산을 희생시키면서 우리
국가의 공동 복구를 위해 몰수 및 우크라이나로 이전되었다는 사실이 분명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푸틴, 젤렌스키와 ‘진지한 협상’ 촉구
전화 토론에서 프랑스와 독일 정상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직접 진지한
협상”을 할 것을 요청했다.

올라프 숄츠와 에마뉘엘 마크롱은 오늘 아침 러시아 대통령과 80분간 대화를 나눴다.

두 EU 정상은 즉각적인 휴전과 러시아군의 철수를 주장했다고 ​​독일 총리실이 밝혔다.

마크롱 대통령과 숄츠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에게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진지한 직접 협상을 하고 갈등에 대한 외교적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이자 평화회담 협상가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앞서 러시아와의 어떤 합의도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