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우크라이나 분쟁 속 ‘정상적

모스크바, 우크라이나 분쟁 속 ‘정상적 감각’ 추구

모스크바

카지노제작 모스크바 (AP) — 모스크바의 거대한 Izmailovsky 야외 기념품 시장에서 쇼핑객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군대 배치를 기념하는

컵과 티셔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4년 크림 반도 병합에서 나온 것입니다. 6개월 전부터 시작된 ‘특수작전’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없다.

수도 전역에서 러시아가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유럽에서 최악의 전투를 벌이고 있다는 명백한 징후가 거의 없습니다.

러시아 군용 차량에 그려진 휘장을 복제하여 전투의 아이콘으로 처음 확산 된 문자 “Z”의 표시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버스 정류소에는 군인의 무표정한 얼굴과 “러시아의 영웅들에게 영광을”이라는 문구가 담긴 포스터가 흩어져 있을 뿐입니다.

포스터에는 그 남자가 무엇을 했는지, 어디서 했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군사적 착취가 사회 구조에 깊숙이 짜여져 있는 나라에서 우크라이나 작전에 대한 대중의 침묵 또는 부인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크림 병합은 거의 즉각적인 밈, 특히 그를 “가장 예의바른 사람”이라고 불렀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러시아 군대를 공손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에 대한 smug 변형. 나치 독일의 패배를 기념하는 승리의 날은 몇 주간의 기대와 함께 강박적으로 지켜집니다.

모스크바의 주요 도로인 Kutuzovsky Prospekt에 있는 Lamborghini 대리점은 전시장이 어두웠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승전기념일 배너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한 후 운영을 중단하거나 중단한 수백 개의 다른 외국 회사와 함께 러시아에서 철수했습니다.

한때 맥도날드와 스타벅스와 같은 인기 패스트푸드 매장이 있던 쇼핑몰의 어두운 매장과 황량한 공간은 모스크바 분쟁의 가장 눈에 띄는

징후입니다. 회사의 이탈은 소비자 문화의 반짝이는 안락함에 익숙해진 모스크바인에게 심리적 타격을 입혔다.

“처음에 우리는 매우 실망했습니다.”라고 유럽에서 가장 높은 5개 건물 중 4개를 포함하는 반짝이는 타워 클러스터인 모스크바

시 맞은편 강둑을 따라 바라보는 청년 예고르 드리가노프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상점이 그들을 대체하는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전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매장은 거의 탄소 복사 작업으로 재빨리 재개장한 러시아 기업가들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Diganov의 동료인 Polina Polishchuk은 도시의 분위기를 묘사하며 “우리는 평소처럼 걷고, 돌아다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가 떠난 기업에 대한 자체적인 대안을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이 관리들 사이에서 신조가 되었지만 많은 러시아인들은 개인적인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유일한 독립 여론 조사 기관인 레바다 센터(Levada Center)의 조사에 따르면 러시아인의 81%는 러시아가 외국 식품 사업을 국내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41%만이 현지 산업이 전자 제품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3분의 1만이 국내 자동차 생산이 수입 손실을 만회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부품 공급을 고갈시키는 제재로 직격탄을 맞았다. 국가통계청은 5월 자동차 생산량이 2021년 같은

달에 비해 97%나 감소했다고 밝혔다. 푸틴은 최근 러시아 조선소도 공급 부족을 겪고 있다고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