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일 고르바초프 냉전 종식을 도운 소련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 냉전 종식을 도운 소련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는 20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정치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거의 70년 동안 존재했고 아시아와 동유럽의 거대한 영역을 지배했던 소련의 해체를 주재했습니다.

미하일

그러나 그가 1985년에 개혁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그의 유일한 의도는 침체된 조국의 경제를 되살리고 정치 과정을 재정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노력은 소련 내부뿐만 아니라 이전 위성 국가 전체에서 공산주의 통치를 종식시킨 일련의 사건의 촉매가되었습니다.

미하일

Mikhail Sergeyevich Gorbachev는 1931년 3월 2일 러시아 남부 스타브로폴 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부모는 모두 집단 농장에서 일했고 젊은 고르바초프는 십대에 콤바인 수확기를 운영했습니다.

1955년 모스크바 주립 대학을 졸업할 무렵 그는 공산당의 현역 당원이었다.

새 아내 라이사와 함께 스타브로폴로 돌아온 그는 지역 정당 구조를 통해 급부상하기 시작했다.

고르바초프는 소비에트 계층의 최고위층에 있는 고령화에 점점 더 참을성이 없어진 신세대 정당 활동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61년까지 그는 청년 공산주의 동맹의 지역 서기가 되었고 당 대회 대표가 되었습니다.

농업 행정관으로서의 그의 역할은 그에게 혁신을 소개할 기회를 주었고, 이것은 당에서의 그의 지위와 함께 그에게 지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주었습니다.

1978년 그는 중앙위원회 농업사무국 위원으로 모스크바에 갔고 불과 2년 후 정치국 정회원으로 임명되었다.

토토사이트 유리 안드로포프가 사무총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고르바초프는 1984년 런던을 방문하여 마가렛 대처 수상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BBC 인터뷰에서 그녀는 소련과의 미래 관계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고르바초프 씨를 좋아해요.”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함께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안드로포프가 1984년 사망했을 때 후임자로 지명되었지만 병든 콘스탄틴 체르넨코가 사무총장이 되었습니다.

1년 만에 그도 죽고 정치국의 막내인 고르바초프가 그 뒤를 이었다.

그는 1917년 혁명 이후에 태어난 최초의 사무총장이었고 Leonid Brezhnev 시대의 침체 이후 신선한 공기의 숨결로 여겨졌습니다.

고르바초프의 세련된 복장과 개방적이고 직설적인 태도는 그의 전임자들과 달랐고, 라이사는 사무총장의 부인이라기보다 미국의 영부인에 가까웠다.

그의 첫 번째 임무는 거의 붕괴 직전의 죽어가는 소비에트 경제를 되살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경제 개혁이 성공하려면 공산당 자체의 근본 개혁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만큼 지혜로운 사람이었습니다.more news

고르바초프의 솔루션은 두 개의 러시아어 단어를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그는 국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