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학자금 40억 달러 탕감

바이든 대통령, 학자금 40억 달러 탕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학자금 대출 기록에서 39억 달러를 지워버렸다.

ITT Technical Institute에서 근무할 때부터 여전히 연방 학자금 대출을 빚지고 있는 200,000명 이상의 이전 학생은 용서를 신청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대출 잔액이 정리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

ITT Educational Services는 인증 표준 및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수년간의 질문과 조사 끝에 2016년에 캠퍼스를 폐쇄했습니다. 당시 이 기관에는 130개 캠퍼스에 약 45,000명의 학생이 있었습니다.

이전 학생 중 일부는 이미 연방 학자금 대출 면제를 받을 자격이 있었지만 이 조치는 학교가 문을 닫은 2005년과 2016년 9월 사이에 학교에 다니는 모든 차용인에게 적용됩니다.

이로 인해 Biden의 총 대출 탕감액은 거의 320억 달러에 이르며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더 탕감받을 수 있는지 또는 적어도 지불이 중단될지 궁금해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Mitt Romney는 억만장자 세금이 이 두 가지 물리적 자산에 대한 수요를 유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Walmart, Whole Foods 및 Kroger의 집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Warren Buffett은 주식 시장 이외의 2가지 투자 기회를 좋아합니다

일시 중지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브루킹스 연구소(Brookings Institution)에 따르면 모기지 다음으로 학자금 대출이 1조 5천억 달러 이상으로 가계 부채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전염병이 시작될 때 정부는 대부분의 차용인에 대한 학자금 대출 상환을 동결했습니다. 백악관은 지난 4월 모라토리엄을 8월 31일까지 여섯 번째로 연장했다.

바이든 대통령, 학자금 40억 달러 탕감

밤의민족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은 발표에서 “이번 일시 중지는 4,100만 명이 월간 청구서를 유지하고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입자에게 상환금 반환을 준비하는 데 시급히 필요한 시간을 줄 것입니다.”

바이든과 미구엘 카르도나 교육장관에게 보내는 편지와 100명 이상의 의원이 서명한 서한은 동결의 긍정적인 효과를 강조했습니다.

“처음으로 많은 차용인이 부채를 갚고,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주택을 구입하고, 은퇴를 대비하여 저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편지에서 지적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휴식 시간을 저축하여 집을 사거나 신용 카드를 갚거나 다른 청구서를 따라잡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의원들은 “학자금 대출 상환을 재개하면 수백만 명의 차용인이 연방 학자금 대출을 갚을지, 머리 위에 지붕을 얹고 식탁에 음식을

올려놓을지, 아니면 보육 및 의료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적었다.

용서의 길
장학금과 재정 지원에 관한 5권의 책을 저술한 학자금 대출 전문가인 Mark Kantrowitz는 용서에 이르는 세 가지 경로가 있다고 말합니다.

규제, 입법 또는 집행 권한입니다.

대통령이 학자금 부채를 탕감하기 위해 행정 조치를 취한다면 그는 Kantrowitz가 Biden의 길을 가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한 법적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의회는 아직 광범위한 대출 탕감을 위한 법안을 통과시키지 않았으며 그렇게 할 것 같지도 않습니다.More news

더 많은 재정 지원을 호소하는 방법(How to Appeal for more Financial Aid)이 포함된 Kantrowitz는 규제가 대통령의 최선책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