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미국 아프간 난민 임시 추방 완화

바이든, 미국 아프간 난민 임시 추방 완화
워싱턴 – 바이든 행정부는 영구적인 법적 지위가 없지만 현재 미국에 있는 아프가니스탄인들에게 임시 추방 구제와 노동 허가를 부여할 것입니다.
작년 이후 미국에서 대피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조치 아프가니스탄에서 철수.

바이든, 미국

소위 임시 보호 지위(TPS) 부여는 “인도주의적 가석방”으로 알려진 72,500명의 아프간인에게 제공됩니다.
미국의 일부로서 또 다른 임시 지위 미국은 지난 여름 위기에 처한 아프간 사람들의 대피 국토안보부(DHS)는 수요일 밝혔다.

TPS 지정은 또한 학생, 취업 및 관광 비자로 미국에 입국한 약 2,000명의 아프간인을 대상으로 하며, 8월 탈레반 인수 이후 더 이상 고국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DHS는 이 지정이 3월 15일까지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고 18개월 동안 지속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슬람주의자 탈레반은 지난 8월 서방의 지원을 받는 전 정부가 놀라운 속도로 무너지면서 아프가니스탄을 점령했다. 군대는 20년 간의 전쟁 끝에 철수했습니다.

우리를. 민주당원인 조 바이든 대통령은 공화당 전임자인 도널드 트럼프의 제한적인 접근 방식을 역전시켜 TPS에 따라 인도적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이민자의 수를 크게 늘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폭력적인 분쟁, 자연 재해 또는 기타 특별한 상황으로 인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외국인이 정의된 기간 동안 합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하고 일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합니다.

바이든, 미국

토토사이트 추천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관련 발표에서 이 지위가 아프간 사람들이 위험한 상태로 돌아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취약한 사람들을 돕지 않도록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을 지지한 아프간인 지난 20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군사, 외교 및 인도주의적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약 80,000명의 아프가니스탄인들이 베트남 전쟁 이후 최대의 노력인 “Operation Allies Welcome”의 일환으로 미국에 재정착했습니다.

인도적 가석방을 통해 미국에 입국한 특정 피난민은 미국 가석방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정부 현금 및 의료 혜택을 제공하므로 단기적으로 TPS 프로그램을 사용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가석방된 아프간인들은 미국에서 망명을 신청할 수 있지만, 바이든 행정부는 의회에 시민권에 대한

보다 직접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폭력적인 분쟁, 자연 재해 또는 기타 특별한 상황으로 인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외국인이 정의된 기간 동안 합법적으로 미국에 체류하고 일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합니다.more news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안보부 장관은 관련 발표에서 이 지위가 아프간 사람들이 위험한 상태로 돌아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취약한 사람들을 돕지 않도록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을 지지한 아프간인 지난 20년 동안 아프가니스탄에서 군사, 외교 및 인도주의적 임무를 수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