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양도세 H1 수익의 주요 기여자

부동산 양도세 H1 수익의 주요 기여자
기획재정부(MEF) GDT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부동산 양도에 대한 인지세가 올해 상반기 국세청(GDT) 총 세수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부동산 양도에 대한 인지세 — 부동산을 매매, 교환,

부동산

증여 또는 승계 – 2022년 첫 6개월 동안 약 8억 7,500만 달러 또는 총 세수 약 12억 달러의 44.38%를 기여했습니다.

회계 회사 K Professional Accounts(KPA)의 회계 및 세금 솔루션 관리 파트너인 Khun Darith는 Khmer Times에 부동산 양도가

경성 또는 연성 소유권으로 이루어지며 양도에 대한 인지세는 일반적으로 세무 당국 목록에 명시된 부동산 가격의 4%로 납부됩니다.

Darith는 “부동산 양도에 대한 인지세의 기여는 부동산의 매매 거래가 많을 수 있음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납세의 예외는 부모에서 자녀로의 이전 등 혈족간 취득에 한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회계·세무 전문가는 “아직 경기가 회복되지 않아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매매 거래가 많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시장에서 거래나 양도가 적었을 수도 있지만, 매도를 통해 양도된 부동산의 가치는 엄청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보어리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그래서 거래 건수는 적지만 자산 가치는 크다”고 다리스는 설명했다.

부동산 양도세

캄보디아 가치평가사 및 부동산 중개인 협회(CVEA)의 Chrek Soknim 회장은 Khmer Times와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인터뷰에서 많은 거래의 적은 금액이 대부분 외곽 지역에서 목격되어 약간의 세금 징수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거래가 적은 중심 도시와 다르지만 가치는 훨씬 더 큽니다.

특히 Beung Keng Kang 지역의 부동산은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많은 교환 거래가 필요한 큰 프로젝트를 위해 전송이 수행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 잠재력이 여전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중앙과 외곽 모두에서 보리와 콘도가 정상적으로 매매되고 있는 것을 보아 이 수치는 부동산 시장의 현실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Soknim은 $20,000 또는 $30,000 부동산의 판매가 아직 이루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시내와 시외 지역의 토지와 주택 매매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는 개발 잠재력이 여전히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수치는 현실을 반영합니다.

”라고 부동산 회사 Mekong Brokerage Co., Ltd.의 CEO 인 Soknim이 말했습니다.

부동산 양도에 대한 인지세에 이어 올 상반기 세수 총액에서 특별세와 부가가치세가 각각 34.01%,

33.37%, 소득세가 27.19%를 차지했다. , 급여에 대한 세금으로 25.16%, 부동산 임대에 대해 세금으로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