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초는 맨유가 3연패를 기록하며

산초는 맨유가 3연패를 기록하며 레스터를 침몰시켰다.

산초는 맨유가

사설토토사이트 영국 레스터
제이든 산초는 잉글랜드의 포워드가 브라질의 윙어 안토니의 거액 영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역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 목요일 레스터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해고하여 1-0으로 승리했습니다.

Sancho는 전반전에 임상적인 마무리를 하며 United의 3연속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그것은 Sancho의 시기 적절한 기부였으며, United가 공식적으로 Ajax의 Antony에 대한 8,200만 파운드(9,400만 달러)의 급습을 확인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입니다.

맨유의 감독인 에릭 텐 해그는 암스테르담에서 안토니와 함께 일했고 22세의 외모는 현재 산초가 맡고 있는 우익 역할에 단골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Sancho는 시즌 두 번째 골로 Ten Hag에게 자신의 자질을 일깨우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맨유는 5위로 올라섰고 Ten Hag가 그의 통치에 악몽을 시작한 후 영향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상위 4위권에서 단 1점 차에 머물렀습니다.

Ten Hag 시대의 첫 두 경기에서 브라이튼과 브렌트포드에게 패한 United는 완전히 설득력이 없어 보이지 않고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Ten Hag는 최근 팀의 정신과 결단력, 즉 브렌트포드에서 4-0으로 패한 후 요구한 자질에 만족했습니다.

산초는 맨유가

Ten Hag는 “한 단계 더 나아간 것이므로 그것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좋은 팀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경기장에서 서로를 위해 싸웠고 멋진 팀 골을 넣은 11명의 선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함께 수비하고 공격할 수 있는 11명의 선수가 경기장에 있고 에너지가 있을 때 달성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도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지만 시즌의 현 단계에서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더 나은 결정을 내렸다면 두 번째 골을 넣었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더 무자비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맨유는 지난 주말 사우샘프턴에서 1-0으로 승리한 팀과 변함이 없었습니다. 즉,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3경기 연속 출전을 위해 후반 교체 출전으로 축소되었습니다.

호날두는 목요일 이적시장이 닫히기 전에 맨유를 떠나기를 희망했지만, 이 포르투갈 스타는 구단의 요구 가격에 기꺼이 응하고 그에게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제안할 수 있는 구혼자를 찾을 수 없었다.

Ten Hag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37세의 스트라이커와 “같은 페이지”라고 말했지만, Antony의 도착은 Ronaldo의 플레이 시간을 더욱 제한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인은 폭스와의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제 시간에 서명하지 않았고, 산초, 마커스 래시포드, 앤서니 엘랑가가 맨유의 공격 트리오를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스쿼드가 필요하고 숫자가 필요했습니다. 다루어야 할 경기가 많습니다. 일단 크리스티아누와 카세미로가 건강해지면 더 좋아질 것입니다.”라고 Ten Hag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훈련 후 앤서니가 (아스날을 상대로) 일요일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를 볼 것입니다.”

23분에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래시포드가 결합해 레스터를 오픈했고 산초는 레스터의 골키퍼인 대니 워드를 터치한 후 홈으로 골을 넣었다.

레스터는 1994년 이후 최악의 출발인 첫 5경기에서 승점 1점을 얻은 후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oxes의 보스인 Brendan Rodgers는 떠나려는 플레이어들이 만들어낸 불안정한 분위기를 한탄했습니다.

불안한 스타 중 한 명인 프랑스 수비수 웨슬리 포파나가 이적 시장이 닫히기 직전에 첼시에 합류했습니다.

로저스의 선발 라인업에 아스날, 뉴캐슬과 연결되는 레스터 미드필더로 유리 틸레만스의 가까운 미래도 해결됐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