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 폐기물 증가하는 문제이며 여전히 해결 충분하지 않다

섬유 폐기물 메트로 밴쿠버에서 매년 수천 톤이 버려지고 재활용되는 것 중 많은 부분이 해외로 보내집니다.

Paul Long의 의류 매장 Anián에서 의류 하나하나가 사용한 양모에 새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직물은 매립지와 헝겊 집(중고 의류로 가득 찬 창고)에서 재활용된 의류에서 재활용되며, 결국 Long의 팀이 새 의류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밴쿠버에 도착합니다.

그의 사업은 2020년에 해외 매립지에서 136톤의 섬유 폐기물(대왕고래 무게 정도)을 보관했다고 오랫동안 추정했으며 앞으로 재활용 분야에서 더 큰 진전을 이루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의복을 제조하고 결국 매립지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섬유 폐기물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폐기물 중 하나입니다.

정부가 더 지속 가능한 폐기 옵션을 제공하여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징후가 있지만 재활용 및 섬유 산업의 일부 사람들은 캐나다가
여전히 의류를 적절하게 재활용할 수 있는 기반 시설이 부족하고 여전히 너무 많은 의존도가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를 위해 우리 옷을 부수기 위해 다른 나라들에.

Long은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섬유 폐기물을 이해하고 줄이는 데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라고 말하지만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섬유 폐기물 증가

“언젠가는 로어메인랜드의 브리티시컬럼비아에 허그 하우스를 차리고 순환적인 글로벌 공급망을 차단하고 우리 자신의 소비에서
우리의 소비로 바로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용도”라고 말했다.

더 저렴한 의류의 판매 증가와 더 많은 의류가 버려지는 “패스트 패션” 추세로 인해 섬유 폐기물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밴쿠버 시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사람들은 1980년대보다 3배 더 많은 옷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베이스에는 지도와 수거 장소가 나와 있습니다. 섬유 폐기물

이 지역의 선임 엔지니어인 Karen Storry에 따르면 메트로 밴쿠버 주민들은 매년 약 20,000톤의 직물을 버리며 이는 1인당 티셔츠 44장의 무게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 낭비의 대부분은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4년 동안 메트로 밴쿠버는 주민들이 의류 구매량을 줄이고, 가지고 있는 것을 수리하고,
버리지 않고 기부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세 번 생각하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사람들이 심하게 손상된 옷을 재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환경 기사 보기

Metro Vancouver Recycles 데이터베이스에 따르면 이 지역에는 찢어지거나, 더럽거나, 닳은 옷을 수거하는 시설이 40곳이 넘습니다.

“실제로 구멍이 뚫린 양말을 판매하는 시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찢어진 청바지를 판매하는 시장도 많습니다.”라고 Storr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B.C.가 마니토바와 캘리포니아처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올 수 있는 낡은 옷을 분류하고 새로운 목적을 찾는 분류 및 그레이더 시설의 허브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 것도 버리지 않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시설로 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