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가 일본보다 해외에서 더

아베가 일본보다 해외에서 더 칭찬받는 이유

아베가

아베 신조(Abe Shinzo)의 생애, 특히 총리 재임 8년 동안의 영향력과 공헌에 대한 견해는 일본 안팎에서 확연히 다릅니다.

어떤 면에서는 이것이 정상입니다. 장기 집권한 총리는 항상 해외보다 국내에서 더 많은 적이나 비판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국의 마가렛 대처도 마찬가지였다. 그러나 이후 남작 부인 대처와 마찬가지로 아베 총리에게도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강한 신념을 가진 정치인이었고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가정에서 훨씬 더 양극화되거나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인물이었습니다. 그의 견해는 그가 해외에 있을 때보다.

그가 재임 기간 동안 이룬 성과를 보면, 그의 국내 정책적 성과가 해외에서의 그의 성과에 비해 훨씬

덜 중요하거나 적어도 훨씬 덜 두드러진 경우이기도 하다. 외교 및 안보 정책에서 아베와 그의 장관 및 관리 팀은 역사가들에 의해 진정으로 변혁적이었던 것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국내 정책, 특히 경제 정책뿐만 아니라 사회 정책에서도 역사가들은 아베 시대를 급진적이기보다는 점진적인 변화를 통해 대체로 연속적인 것으로 볼 것입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러나 아베의 재임 기간이 실제로 계산될 수 있었던 것은 외교 및 안보 정책에서도 사실입니다.

인력과 지도력의 일관성의 장점은 외교와 지역 기관 및 관계 구축이라는 느리지만 중요한 임무에서 내정보다 훨씬 더 명확합니다.

아베가

집에서 강력한 이익 집단은 종종 정책을 지시하거나 최소한 혁신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결정합니다.

외교 정책에는 더 많은 여지가 있습니다. 또는 분명히, 그의 팀과 함께 꽤 명확한 비전을 가진 사람이있었습니다.

그 비전은 아베 총리가 2012년 의기양양하게 집권하기 전에 3년 만에 세 명의 총리가 집권한 일본 민주당

정부의 혼란과 모순과 큰 대조를 이뤘다. 민주당 지도부의 이러한 마법은 워싱턴 DC에서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 동아시아에 대한 일본의 의도,

일본이 중국과 미국 사이에 위치하기를 원하는 방법, 일본이 개발할 안보 정책의 종류에 대해.

국제적으로 주목받는 것은 제2차 아베 정부가 대외정책에서 보여준 목적의 명확성과 실행의 일관성이다.

이는 아베 정부의 내부 개편, 국가안보사무국 창설, 명확하고 잘 알려진 국가안보전략 수립 등을 통해 확연히 드러난다.

그것은 또한 아베가 오바마 행정부가 시작한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협상에 참여하고

그 목적을 위해 국내 농업 이익을 희생하기로 선택했을 때 국내 이익보다 국제 약속을 우선시했던 방식에서도 나타났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2017년 오바마의 후임 도널드 트럼프가 TPP에서 탈퇴하고 일본이 포괄적·진보적 트랜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TPP를 구출하고 부활시키기 위한 노력을 주도했을 때 아베의 일본이 지역 리더십을 보여준 방식이었다. -태평양 파트너십.

외부인들에게 이 계획은 아베 정권 하에서 일본이 외교 정책에서 보다 미래 지향적이고 심지어 독단적이기까지 하기로 결정했음을 보여주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