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새로운

우크라이나의 새로운 블랙 호넷 드론, 탐지되지 않은 러시아군 스파이 가능

우크라이나의

넷볼 위는 2019년 9월 19일 영국 솔즈베리에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군인들과 회의를 하는 동안 블랙 호넷 마이크로 드론을 발사했습니다.

노르웨이와 영국은 러시아군에 대한 스파이 목적으로 블랙 호넷 마이크로 드론을 우크라이나에 보내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와 영국은 작은 크기로 인해 러시아 군대를 감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블랙 호넷” 군용 마이크로 드론을

우크라이나에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드론은 손바닥에 들어갈 수 있으며 The Debrief 뉴스 사이트에서는 4인치 로터 스팬으로 끝에서 꼬리까지 약 4인치 x 1인치를 측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작전용 군용 마이크로 드론”으로 설명합니다. , 무게는 16g입니다.

이 제품은 2016년 FLIR Systems에 인수된 노르웨이의 Prox Dynamics에서 제조합니다. more news

이 노르웨이-영국 드론 패키지의 가격은 9천만 노르웨이 크로네 또는 약 930만 달러이며 드론, 부품, 운송 및 훈련 장비가 포함됩니다.

노르웨이가 이미 4억 크로네를 기부한 영국 주도의 기금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Debrief에 따르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을 포함한 총 19개의 NATO 동맹국이 Black Hornet 마이크로 드론을 사용합니다. 미국과 영국은 아프가니스탄의 특수 작전 임무에서 특히 사용했습니다.
..

미 국방부 대변인 제시카 맥스웰(Jessica Maxwell)을 인용한 월요일 디펜스 뉴스(Defens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향후 30일

이내에 우크라이나에 10대의 더 큰 장거리 스위치블레이드 600 카미카제 드론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드론은 또한 8월 초 우크라이나에 보내진 7억 7,500만 달러 지원 패키지의 일부였습니다. 여기에는 곡사포, 장갑차, 미사일, 포탄

및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 탄약이 포함되어 당시 미국의 총 원조액은 106억 달러였습니다. 전쟁이 시작된 2월 이후.
노르웨이 국방부 장관 Bjørn Arild Gram은 정찰 및 표적 식별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드론을 “작동하기 쉽고 견고하며 탐지하기 어렵고 특히 도시 지역의 전투에 적합하다”고 말했습니다.

야후! 마이크로 드론은 1.2마일의 범위, 11mph의 최고 속도 및 야간 투시경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The Debrief에 따르면 최대 비행 시간은 25분이지만 시스템의 두 드론은 단일 지상 스테이션에 수용, 발사 및 재충전되어 하나는 비행 중이고 다른 하나는 지상에서 충전되어 군대가 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영역을 둘러싸십시오.

군부대는 원격 제어를 통해 또는 GPS 수신기 및 센서를 통해 사전 프로그래밍된 목적지를 통해 Black Hornets를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벤 월러스 영국 국방장관은 성명에서 “노르웨이와 영국은 우크라이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로 굳게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 첨단 무인 항공기는 푸틴의 잔혹하고 도발적인 침략에 맞서 국가를 방어하기 위해 싸울 때 전장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에 중요한 이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