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주의 갤런당 평균 가격은 그 어느

워싱턴 주의 갤런당 평균 가격은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기록적인 휘발유 가격: 워싱턴 주의 갤런당 평균 가격은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워싱턴주는 월요일 일반 무연 휘발유 평균 가격이 갤런당 4,449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워싱턴

안전사이트 추천 시애틀 – 워싱턴주는 월요일 일반 무연 휘발유 평균 가격이 갤런당 4,449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AAA에 따르면 시애틀-벨뷰-에버렛(Seattle-Bellevue-Everett) 메트로 지역도 갤런당 평균 4,630달러로 기록을 세웠다.

Tacoma는 갤런당 $4,534로 무연납의 기록을 세웠고 Olympia는 $4,468, Bremerton은 $4,447, Longview는 $4,464, Vancouver는 $4,503를 기록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높은 평균 가격은 2008년 여름에 기록되었습니다.

AAA는 다음과 같은 운전자를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연료 절약 팁을 제공합니다. B. 가능한 한 많은 여행을 수집하고, 더운 날씨에는 그늘에

주차하고, 차에서 무거운 물건을 치우고, 그렇지 않은 루프 랙 및 특수 캐리어의 사용을 최소화합니다. 공기역학적.

Parkland에 있는 Shell 주유소의 운전자들은 주의 현재 평균 연료보다 약 50센트를 더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일반 등급은 $4.49 갤런이었고

프리미엄 등급은 거의 $6였습니다.

“어제 80달러를 입금했는데 5.19달러인지 몰랐습니다. 지금은 $5.79입니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났다. 그래서 나는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모른다. 곧 자전거를 탈지도 몰라요.” Archie Boles가 가스 탱크에 물을 채우며 웃었다.

연료를 마련하기 위해 희생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많은 운전자에게 현실이 될 것입니다.

워싱턴 주의 갤런당 평균 가격은 그 어느

“사람들은 집세를 내려고 하고, 아이들을 위해 식탁에 음식을 올려놓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시애틀에서 일하고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중적인 타격이 될 것입니다.”라고 Betty Argyle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픽업 트럭에 $25 상당의 휘발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대로 싸우고 여자친구도 일을 한다. 가는 길에 아이가 있습니다. 6개월 안에 오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프리 스나이더가 연료를 보급하면서 말했습니다.

미국 전국 평균은 사상 최고 수준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AA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의 일반 휘발유 평균 가격은 월요일 4,065달러를 기록했으며 그 수치는 곧 2008년 사상 최고치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가스 가격은 2008년 7월 17일 갤런당 4.10달러로 책정된 기록상 최고 평균 가격에서 니켈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AAA에 따르면 월요일 캘리포니아의 갤런당 평균 가격은 5.34달러로 미국 주 중에서 가장 높았고 미주리는 3.627달러로 가장 낮았다.

미국의 20개 주와 워싱턴 DC는 모두 일반 휘발유에 대해 갤런당 4달러 이상을 청구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도로 교통량 및 최대 가스 수요가 증가하는 따뜻한 계절의 시작과 함께 관련 공급 차질을 감안할

때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가들은 이번 주 미국이 전국 평균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AA는 “가스 수요 증가와 전반적인 공급 감소가 펌프 가격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상승하는 유가는 가스 가격을 상승시키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원유 가격이 상승하는 한 펌프의 현재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함께 묶인다: 미국인들은 수년 동안 가스 가격이 하루에 가장 많이 상승하는 것을 보고 있다More news

연료 절약 앱 가스버디(GasBuddy)의 석유 및 분석 책임자인 패트릭 드 한(Patrick De Haan)은 월요일 전국 평균이 지난 주 동안 갤런당 48.3센트 상승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