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은 6월 영국 정부의 이자 비용을

인플레이션은 6월 영국 정부의 이자 비용을 새로운 기록으로 끌어 올립니다.

인플레이션은

먹튀검증사이트 인플레이션이 치솟으면서 영국 정부 부채에 대한 이자 지급액은 6월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정부가 지급한 이자 지급액은 194억 파운드에 달했다.

이는 1993년 기록이 시작된 이후 6월에 두 번째로 높은 수준으로 이달의 정부 차입을 밀어 올렸습니다.

지출과 세금 수입의 차이인 차입금은 229억 파운드로 1년 전보다 41억 파운드 증가했다고 통계청이 밝혔다.

이자 지급액은 2021년 6월에 세운 이전 월간 기록의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나딤 자하위(Nadhim Zahawi) 총리는 수치에 대해 답하면서 치솟는 인플레이션을 포함해 공공 재정에 위험이 있음을 인식했다고 말했다.

“이것이 정부가 공공 재정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 이유이며, 그들의 최근 예측에서 예산 책임국(OBR)은 우리가 부채를 줄이는 궤도에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정부는 어디에서 수십억을 차입합니까?
연료, 우유 및 계란은 인플레이션을 40년 만에 최고로 끌어 올렸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영국 이자 비용을 5월 기록으로 밀어 넣습니다.
국가통계청(ONS)은 최근 높은 수준의 부채 이자 지불이 높은 인플레이션의 결과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6월 소매물가지수가 11.8%를 기록한 물가상승률 지표에 따라 국채 이자 지급액이 상승했기 때문이다.

인플레이션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이자 지불액이 6월 이후에도 높게 유지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수치는 누가 보수당의 새 지도자와 총리가 되든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세금과 지출 간의 균형은 보리스 존슨을 대체하기 위한 경쟁에서 남은 두 후보 사이의 주요 차이점이었습니다.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즉시 세금을 인하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반대자인 리시 수낙 전 총리는 이것이 인플레이션을 부추길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밸런싱 액션’
PwC의 경제학자 Hoa Duong은 이 수치가 “어려운 균형 조치”를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감세는 기업 비용 압박을 완화하고 성장을 촉진할 수 있지만, 이는 인플레이션을 상승시켜 현재의 급여 압박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이것은 적자 관리에 집중하거나 생활비 상승에 대처하는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지만 둘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AJ 벨(AJ Bell)의 재무 분석가인 대니 휴슨(Danni Hewson)은 현재 재정 정책에는 “긴장한 밧줄 위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왜 정부가 어려운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하지 않는지 궁금해하는 가족들은 재무부가 인플레이션과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뜨거워지면 특히 부채 중 일부가 이월되고 재융자가 훨씬 더 비싸지기 때문에 상황이 더 비싸질 것입니다.”

영국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조치에 지불하기 위해 기록적인 금액을 차입했습니다. more news

2021년 9월에 종료된 휴가 계획과 같은 계획은 비용이 많이 들었고 팬데믹 기간 동안 세금을 덜 징수했기 때문에 정부 수입이 감소했습니다.

정부는 얼마를 빌렸을까?
통계청(ONS)에 따르면 최신 수치에 따르면 3월 말까지 12개월을 포함하는 2021-22 회계연도에 정부 차입은 1,437억 파운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