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식료품 청구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인플레이션 비료 및 인건비에서 배송 지연 및 트럭 병목 현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귀하가 지불하는 비용에 반영됩니다.

캐나다인은 식품 가격이 치솟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지역 청과물 상인보다 더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농장에서 포크까지의 긴 여정을 살펴보면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풍부한 농경지 덕분에 매년 100억 달러 상당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수입합니다.

캐나다 온실에서 재배되는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농산물을 제외하고, 캐나다인이 올해 이맘때 먹는 대부분의 신선한 식품은 미국이나 해외에서
들여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여기까지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것을 고려할 때 식료품점 선반에 게시된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먹튀검증

Larry Davidson은 매일 이를 처리합니다. 그는 다양한 유형의 과일, 채소 및 견과류를 캐나다로 수입하는 최대 수입업체 중 하나인
North American Produce Buyers의 사장입니다. 그는 복잡한 공급망의 기복을 관리하는 데 익숙했지만 전염병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그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올해는 전례가 없는 해”라고 말했다. “작년은 우리가 지금 다루고 있는 것과 비교하여 물류 측면에서 케이크워크였습니다.”

인플레이션 식료품

올해 이맘때, Davidson은 복숭아, 자두, 천도 복숭아, 체리와 같은 석류 과일과 함께 “지금까지 먹어본 것 중 최고”인 포도를 주로 수입하고 있습니다.

현재 Davidson이 가져오는 것의 대부분은 비료에 대한 더 높은 비용에서 가뭄, 서리 및 홍수와 같은 극단적인 기상 현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해 온 세계의 두 지역인 남미와 아프리카에서 가져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인플레이션

올라가는 음식의 기본 비용 외에도 Davidson은 여기에서 음식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비용은 바다, 시즌 초반의 항공 또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곳의 육로 트럭과 같은 운송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업 기사 보기

일반적으로 그의 소중한 포도 선적은 페루의 항구를 떠나 파나마 운하를 통해 항해한 후 북미 동부 해안의 어딘가에 하역됩니다.
그의 물건은 주로 필라델피아, 윌밍턴, 델라웨어 또는 때때로 Halifax를 통해 오고 운이 좋다면 배에 싣고 약 2주 후에 선적물을 손에 넣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반도체에서 가구와 가전제품, 심지어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얽매는 글로벌 수요 및 공급 경색으로
인해 포도와 같은 식품도 벽에 걸렸고, 이는 사슬의 모든 링크에서 더 높은 비용을 초래했습니다.

토론토와 같은 캐나다 허브까지 800km를 여행하기 위해 필라델피아 항구에서 짐을 실은 과일을 운반하는 트럭을 구하는 데 북미
프로듀스와 같은 구매자는 작년에 약 1,8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여행의 대가는 3배는 아니더라도 2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