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산불 피해 NM 시, 이제 물 부족에 직면

정부 산불 피해 NM 시, 이제 물 부족에 직면

LAS VEGAS, N.M. (AP) — 로키산맥의 산기슭에서 윙윙거리는 전기톱이 고요함을 방해합니다. 대원들은

뉴멕시코 기록 역사상 가장 큰 산불이 강과 개울을 질식시킨 후 산비탈을 쓸고 있던 까맣게 탄 나무와 기타 잔해를 제거하기 위해 분주합니다.

정부 산불 피해

중장비 작업자들이 화염에 뒤이어 매일 쏟아지는 폭우로 인해 제거된 바위를 옮기고 있습니다.

작업자들은 흙탕물과 화산재가 포함된 유출수의 홍수가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것을 막기 위해 참호를 파고 장벽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숲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10,000명 이상의 지역 사회의 식수 공급이 더 이상 오염되지 않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상그레 데 크리스토 산맥의 이 넓은 시골 지역을 고향으로 불러온 목장주와 농부들을 위한 대학 도시이자 경제

중심지인 라스베가스의 시계는 똑딱거리고 있습니다.

마실 물이 3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을에 오는 것을 막기 위해 행사가 취소되었습니다. 주민들은 다른 용도를 위해 여분의 물을 구하기 위해 양동이로

샤워를 하고 있습니다. 식당들은 그들의 시그니처인 빨강 및 녹색 칠레 요리를 제공하는 것을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고향이라고 부르는 세 대학은 학년도가 시작되면서 보존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시 관리자인 Leo Maestas는 “한 달 안에 물이 없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는 것은 우리 가족과 아이들에게 실망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부 산불 피해

카지노제작 불과 몇 달 전 라스베가스와 주변 산간 마을에서 온 수천 명의 주민들이 전례 없는 덥고 건조한 바람에 휩싸인

산불이 맹위를 떨치면서 짐을 꾸리고 가축을 트레일러에 싣고 대피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로스앤젤레스보다 더 큰 지역이 연방 정부에 의해 촉발된 화재에 의해 삼켜지는 것을 멀리서 지켜보았고, 그 때 산불의

위협을 줄이기 위해 계획된 두 차례의 화상이 인적 오류와 설명되지 않은 구식 모델링의 조합으로 인해 잘못되었습니다. 극단적인 날씨를 위해. 수백 채의 집이 파괴되고 생계를 잃었습니다.

비탄과 분노의 기류 속에서 주민들은 물 공급이 줄어들고 기후 변화의 압력이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아 다시 한 번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단 말인가?” 운명을 시험하고 싶지 않은 루이 트루히요 라스베이거스 시장에게 물었다.

Trujillo는 가뭄이 북부 뉴멕시코에서 오랫동안 생활의 일부였기 때문에 지역 사회가 물 공급 제한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다른 거주자들은 평균적인 미국인의 절반인 약 44갤런의 물을 사용하는 데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민들에게 더 많은 일을 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상당히 부담스러운 일입니다.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Trujillo가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 비상 관리자들이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배포할 또 다른 생수를 트럭에 실어 도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관리자는 화산재와 잔해로 인해 질식되었기 때문에 갈리나스 강(Gallinas River)과 같은 평소의 수원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Trujillo는 7월 말에 비상 사태를 선포했고 뉴멕시코 주지사는 자신의 선언에 따라 인근 호수의 물을 공급 보충에 사용할 임시 처리 시스템 설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자금을 확보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