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비치 호주인 분노 인정

조코비치 호주인 분노 잠재우는 방법은?

조코비치 호주인 분노

나는 Novak Djokovic이 1월에 호주 오픈 타이틀을 방어하기를 희망했던 Melbourne Park의 Rod Laver Arena 밖에 있습니다.

그는 호주에 도착했을 때와 추방당했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이제 이 전체 이야기에 대한 자신의 논평에서
Novak Djokovic은 호주 사람들에게 연설을 하고 그들의 좌절과 분노를 인정했습니다.

그가 1월에 백신 면제를 받을 것이라고 발표한 순간이 많았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댓글로 가득 찼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길고 엄격한 봉쇄를 견뎌 왔으며 여행을 하고 가족과 재회하기 위해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코비치는 자신이 특별한 대우를 받지 않았고 규칙을 따랐다고 말했다.

그러나 알렉스 호크 이민장관은 조코비치를 추방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규칙이 아니라 그의 존재가 반백스 정서를
불러일으킬지 여부에 근거했습니다.

조코비치는 당시 백신 의무화에 반대하는 시위가 그를 상징으로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백신 반대 운동에서 거리를 두었습니다. 인터뷰에서 조코비치는 BBC의 Amol Rajan으로부터 백신 반대 시위자들에게 무슨 말을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를 인물로 삼았다.

그는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고 말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조코비치

“나는 내가 그 운동의 일부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호주 사가가 진행되는 동안 아무도 백신 접종에 대한 내 입장이나 의견을 묻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이어 “그래서 법적인 절차나 외부적으로도 제 심정과 입장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서 저와 전혀 동의하지 않는 내용을 근거로 전 세계적으로 이런 오해와 잘못된 결론이 나오는 것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

분노가 오르는 말들

오늘 이미 보도한 바와 같이 일부 평론가들은 그가 다른 정보를 공유하는 데 사용했던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Novak Djokovic은 자신이 안티-백서가 아니며 인터뷰에서 안티-백서와 거리를 둡니다. 백신 운동.

그는 자신이 하드코어 안티 백서의 편이었다는 것은 “오해”라고 말합니다.

테니스 스타는 개인 선택의 측면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거부를 틀립니다. 그는 자신의 몸에 들어가는 것을 궁극적으로 통제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가장 활동적인 백신 반대 단체, 특히 메시징 앱 텔레그램에서 일상적으로 볼 수 있는 주장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기적으로 라운드를 만드는 뒤죽박죽 포인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사악한 글로벌 음모와 대량 죽음에 대한 훨씬 더 감동적인
거짓 게시물을 포함한 다른 것들은 개인의 자유와 관련이 없고 순전히 사이비 과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마도 가장 음모가 얽힌 그룹에서 지금까지 조코비치의 인터뷰에 큰 반응이 없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아마도 세계 1위 주장의 뉘앙스가 그를 군중의 그 부분에 대한 영웅으로 만들지 않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