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베이루트 폭발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치명적인 베이루트 폭발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

치명적인 베이루트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인은 진행 중인 여러 재난 구호 캠페인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레바논 적십자

호주 적십자사는 사람들에게 레바논 적십자사에 직접 기부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레바논의 주요 구급차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인 레바논 적십자사는 폭발 여파로 응급 의료 지원을 제공한 최초의 조직 중 하나였습니다.

이 단체에 따르면 최소 75대의 구급차와 375명의 구급대원과 직원이 현장에 신속하게 출동해 부상자를 도왔다.

조직은 폭발 지역에 응급 처치소를 설치하고 있지만 팀이 집에 갇힌 부상당한 모든 민간인에게 도달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그룹의 수장인 조지 케타니(George Kettani)는 지역 방송인 마야딘(Mayadeen)에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것은 거대한 재앙”이라고 말했다.

“어디에나 희생자와 사상자가 있습니다.”

치명적인 베이루트

레바논 적십자사는 1년에 140,000건 이상의 콜아웃에 대응하고 300대 이상의 구급차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000명 이상의 응급 의료 기술자가 응급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며 대부분이 자원 봉사자입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금 부족으로 인해 5건의 도움 요청 중 1건에 응답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휴먼 어필 오스트레일리아
Human Appeal Australia는 레바논, 시리아, 이라크, 예멘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인도적 지원을 제공합니다.More news

레바논 사무소 직원들은 구급대원과 구급차가 부상당한 민간인에게 응급 처치를 제공하고 희생자를 병원으로 이송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조직은 긴급 호소에 대한 기부가 위생 키트, 식량 소포,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베이루트의 주택 재건 자금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
세이브 칠드런은 어린이와 가족의 “긴급한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레바논 어린이 긴급 기금을 시작했습니다. 조직은 도시에서 24시간 일하고 있습니다.

무슬림 원조 호주
무슬림 원조 오스트레일리아(Muslim Aid Australia)는 레바논에 있는 팀들과 연락하는 또 다른 호주 기반 자선 단체입니다.

조직은 주민들에게 따뜻한 음식 팩을 제공하고 이동식 헌혈 차량의 운영을 돕고 기타 긴급 구호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자선단체는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기부를 받고 있다.

임팩트 레바논

Impact Lebanon은 영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 레바논 디아스포라 회원들이 고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조직은 폭발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재난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910만 달러(5,000,000파운드)를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온라인 재난 구호 기금을 시작했습니다.

임팩트 레바논은 현재 자금이 어떻게 사용될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 NGO와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오늘 밤 베이루트는 부상을 입고 부서진 유리와 잔해 위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라고 기부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우리의 친구, 디아스포라에 있는 우리의 레바논 동료들에게 이 구호 기금에 기부할 것을 촉구합니다. 너무 적은 금액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