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 크렘린 사령관, 전쟁 실패에 대한 러시아

친 크렘린 사령관, 전쟁 실패에 대한 러시아 군 사령관 ‘태만’이라고 부르다
우크라이나의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의 전 사령관은 러시아 국방장관이 국가의 실패한 전쟁 캠페인에 대해 “범죄 과실”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전에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서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 세력의 국방부 장관을 지낸 이고르 기르킨은 금요일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친 크렘린

로이터에 따르면 거킨은 “나는 최소한 세르게이 쇼이구를 형사 과실로 직접 비난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를 반역죄로 고발할 근거가 없지만 의심할 것이다.”

친 크렘린

그의 논평은 지금까지 친크렘린 인사가 러시아의 군사 지도부에 대한 가장 강력한 공개 공격 중 하나입니다. Girkin은 오랫동안 러시아의 침공에 대해 비판적이었고, 심지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투기로부터 상당한 손실과 맹렬한 저항에 직면함에 따라 더 잔인한 모욕을 옹호하기까지 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2014년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말레이시아 항공 MH17편 격추에 관여한 혐의로 네덜란드 검찰에 의해 살인 혐의로 기소됐다.

이고르 거킨
이전에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최고 군사 사령관을 역임한 Igor Girkin은 러시아 국방 장관을 “형사 과실”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위에서 Girkin은 2014년 7월 28일 우크라이나 도네츠크에서 기자 회견을 하고 있습니다.

토토 티엠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쇼이구에 대해 불만을 표명한 적이 없습니다.

이번 주 초, 국방부 장관은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나치 독일에 대한 러시아의 승리 77주년을 기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이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지만 러시아는 지금까지 국가 전체에서 상당한 군사적 이득을 얻지 못했습니다.

국가는 전쟁의 첫 번째 단계에서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점령하는 데 실패했으며 이후 동부 Donbas 지역에 노력을 집중했습니다.

이번 주, 우크라이나는 동부 도시인 하르키프 근처에서 러시아군을 교착상태에 빠뜨렸고, 현재 전쟁의 다음 단계의 속도를 결정할 수 있는 반격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올렉시 레즈니코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전쟁이 “매우 힘든 몇 주”를 앞두고 “새로운 긴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여전히 경고했다.

침공은 또한 우크라이나의 영토와 인구의 많은 부분을 황폐화시켰습니다.

가정, 학교, 병원은 러시아 포격의 공격을 자주 받았고 모스크바는 무고한 민간인을 학살함으로써 전쟁 범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유엔 대변인은 화요일에 공식적으로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하지만 거의 7,000명의 우크라이나 시민이 전쟁에서 지금까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량 무덤과 수백 명의 민간인 시체를 보여주는 그래픽 이미지가 등장했으며 러시아 군대도 어린이 살해, 여성 강간 및 고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