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 니아

캘리포 니아,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강력한 지진 발생

캘리포 니아

토토사이트 여진을 동반한 두 번째 지진이 로스앤젤레스에서 발생한 월요일의 약한 지진에 뒤이어 베이 지역을 뒤흔들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화요일 오후 6시 30분 캘리포니아주 산타로사에서 규모 4.4 지진과 1분 후 여진 4.3이 발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로사에서 남동쪽으로 약 430마일 떨어진 캘리포니아 카노가 공원에서 규모 2.6의 “작은” 지진이 발생한 지 하루 만이다.

리히터 척도. 규모가 3에서 3.9 사이인 지진은 “작은” 지진으로 간주되므로 월요일의 지진은 “작은” 수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USGS는 지진이 일반적으로 산타 로사를 강타한 화요일 지진(4.3 규모 여진)과 같이 규모 4 또는 5가 될 때까지는 피해를 입히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USGS 지진학자는 뉴스위크에 조직에 피해가 보고되지 않았지만 “상당량”의 사람들이 지진을 느꼈다고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산타 로사 소방서는 트위터에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지만 가스 누출과 엘리베이터 멈춤에 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에는 ​​선반에서

떨어진 품목, 금이 간 벽 및 기타 다양한 손상이 있었습니다.

캘리포 니아

이번 주에 이미 3건의 지진이 보고된 상태에서 West Coasters는 더 많은 지진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more news

화요일 지진학자 루시 존스(Lucy Jones) 박사는 모든 지진이 발생한 후 3일 이내에 더 큰 지진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다고 트윗했습니다.

트윗은 “모든 지진은 앞으로 3일 이내에 더 큰 지진이 발생할 확률이 5%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약간 더 클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큰 단층에 맞고 큰 지진이 일어날 수 있는 경우, 다음 지진이 커질 확률은 조금 높지만 여전히 작습니다.”

Santa Rosa의 지진은 Rodgers Creek 단층선을 따라 발생했습니다. Jones에 따르면 큰 단층 지진은 그와 같거나 조금 더 높은 또

다른 지진이 뒤따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른 트윗에서 Jones는 Rodgers Creek 단층이 San Andreas 시스템의 일부라고 설명했습니다.

존스는 트위터에 “마지막으로 일어난 큰 지진은 18세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존스는 또한 규모 4.4 지진에 쓰나미가 뒤따를 수 있다는 두려움을 진정시켰다. 그녀는 트윗에서 그 정도 규모의 지진에서는 쓰나미가 예상되어서는 안 되며 지진이 육지에서 일어날 때도 쓰나미는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는다고 트윗했습니다.

Weather Channel은 강력한 지진을 모니터링하고 인근 주민들에게 경보를 발령하는 지진 조기 경보 시스템인 국가의 새로운 ShakeAlert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 18초 전에 임박한 지진에 대해 주민들에게 경고했다고 보고했습니다.
East Bay Times는 시스템이 주민들에게 큰 소리로 경보를 발령하고 대피하라는 지시를 내렸다고 보고했습니다. 저널리스트 사라 스티에치(Sarah Stierch)는 지진으로 인한 흔들림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경보가 그녀의 식탁 아래로 다이빙을 보냈다고 트윗했습니다.

지진 진앙에 더 가까운 일부 취약한 주민들은 경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East Bay Times는 그 경보 시스템이 진앙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에게 흔들림이 느껴지기 전에 경고를 발령할 수 있지만 지진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흔들림이 시작될 때까지 경보를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