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데 브라위너는 2020년 2월

케빈 데 브라위너 득점과 도움

케빈 데 브라위너

맨체스터 시티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1차전에서 7골을 넣은 1차전에서 베르나베우에게 챔스
준결승전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시티는 오랜 시간 동안 레알의 골을 성공시키기 위해 멋진 모습을 보여줬지만 카를로 안첼로티의 팀은 또 다른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어떻게든 진지한 경쟁을 벌이기 위해 계속해서 캔버스를 벗어났습니다.

Kevin de Bruyne은 2분에 Riyad Mahrez의 크로스에서 다이빙 헤딩으로 축구의 마법 같은 밤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인포메이션 Gabriel Jesus는 공격의 물결에 흔들리는 레알에 신속하게 근거리에서 1초를 추가했습니다.

마레즈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카림 벤제마보다 1인치 앞서 슛을 한 득점력이 없는 필 포든을 찾는 대신 측면 그물을 쳤을 때 화를 냈지만, 필연적으로 33분 만에 페를란트 멘디의 크로스를 홈으로 쓸어내며 레알에게 생명선을 주었다.

스페인 팀은 마레즈가 골대를 쳤을 때 휴식 직후 다시 탈출했지만 맨시티는 53분에 마크 없는 포덴이 페르난지뉴의
크로스를 홈으로 헤딩하면서 두 골 이점을 회복했습니다.

케빈

비니시우스 주니어가 페르난지뉴를

제치고 자신의 진영 안쪽으로 뛰어들어 레알의 멋진 두 번째 골을 기록했을 때 시티는 다시 페그되었습니다.

여전히 기복이 없었고 Benzema는 Aymeric Laporte의 핸드볼 후 8분을 남기고 에데르송을 제치고 Panenka의 페널티킥을 허용하는 강인한 모습으로 멋진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리버풀은 수요일 안필드에서 열리는 올해의 또 다른 준결승전에서 스페인의 비야레알과 맞붙는다.

결승전은 5월 28일 토요일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맨체스터 시티가 좌절감을 느낄까요?
시티는 킥오프 전에 스페인에 어떤 이점도 취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깊은 속 깊은 곳에서는 그들의 거의 완전한
레알 지배력이 2차전에서 이 좁은 리드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주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과르디올라의 팀은 단순히 주문을 거부할 수 없었고 벤제마가 레알의 첫 번째 골을 넣기 전에 4골을 앞서 있었을 수
있었습니다. 감독은 2-0으로 골문 앞에 표식이 없는 포덴을 쏘는 마레즈의 이기심에 분명히 화를 냈습니다.

과르디올라와 그의 선수들은 그들이 레알을 너무 자주 오픈한 방식에서 용기를 얻을 것이고 그들은 스페인에서 골을 위해 압박해야 하는 상대편의 필요성을 이용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De Bruyne은 다시 한 번 눈에 띄었고 Foden은 집에서 그가 엘리트 무대에 서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지만 City는 이 준결승에서 레알을 매우 살아있게 하기 위해 때때로 그들이 수비적으로 취약한 모습을 걱정해야 합니다.

City의 한 쪽은 진전을 확신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관찰자들은 이 동점이 이미 끝났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레알의 부적 벤제마
레알은 세계 축구의 위대한 스트라이커 중 상위에 위치할 자격이 있는 34세의 프랑스인 벤제마가 있을 때 항상 희망을 가질 것입니다.

이전 녹아웃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맹과 첼시를 꺾기 위해 패한 상황에서 돌아온 레알이 펀치에 취한 것처럼 보일 때 어떻게 살아남는지 종종 미스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