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냐 팬이냐? 도쿄올림픽 주최측은

팬이냐 팬이냐? 도쿄올림픽 주최측은 여전히 ​​침묵
모리 요시로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 위원장이 28일 도쿄 본부에서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과 화상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Pool Photo via AP)
도쿄올림픽에서 풀리지 않은 가장 큰 질문 중 하나는 팬들과의 거래다.

팬이냐

코인볼 해외에서 올까요? 그리고 모든 종류의 팬이 야외 경기장이나 소규모 실내 경기장에서 허용됩니까?more news

모리 요시로 조직위원장은 목요일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과 화상 통화를 한

후 “당연히 우리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검토하고 있으므로 관중이 없는 것은 옵션 중 하나”라고 말했다. “관중 없이 게임을 개최하고 싶지는 않지만 시뮬레이션 측면에서 우리는 모든 옵션을 다루고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도쿄 조직위는 다음 주에 “플레이북(Playbook)”을 발표할 예정이다.

일본에 도착하는 수천 명의 선수들에게 거품 속에 고립된 후 경기가 끝나면 바로 출국하는 ​​엄격한 규칙을 설정할 것입니다.

소식통을 인용하지 않은 닛칸 스포츠 신문은 주최측이 해외 팬들의 참석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곧”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하시모토 세이코 올림픽 장관은 이번 주 초 결정이 “봄까지”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팬이냐

15,400명의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은 도쿄의 살균된 거품 속에 보관될 것입니다.

그러나 판사, 공무원, VIPS, 후원자, 미디어 및 방송인을 포함한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팬은 올림픽이 주로 텔레비전 이벤트로 형성됨에 따라 가장 문제가 많고 위험합니다.

텔레비전 자금은 IOC 수입의 75%를 중계권 판매로 얻는 IOC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 조직위원회는 세 번째로 큰 수입원인 티켓 판매로 8억 달러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일본 정부 기관이 메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Mori는 도쿄 CEO Toshiro Muto가 동행한 Bach와의 통화를 일종의 격려의 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IOC와 도쿄는 계획을 공개하고 보류 중인 취소에 대한 반복되는 보고를 없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ori는 “바흐 대통령이 우리에게 확고한 입장을 주셨고 우리에게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감사합니다. 내가 그에게 말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이 오늘 대화의 주요 주제였습니다.”

Mori는 도쿄가 “안전한 보안 게임을 개최할 것”이라고 말한 일본 기자의 질문에 명확하게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일본 여론조사에서 국민의 80%가 올림픽을 연기하거나 취소해야 한다는 의견으로 올림픽 개최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두가 안전하고 안전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라고 Mori가 대답했습니다. “사고를 기대하고 기차를 타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Mori와 Muto는 Bach가 일본에서의 백신 출시에 대해 물었고, 이는 2월에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고 훨씬 나중에 일반 인구를 대상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OC는 일본에 입국하는 ‘참가자’에게 예방접종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자발적 예방접종을 권장하고 있다. 바흐는 또한 젊은 운동 선수가 의료 종사자와 노인보다 우선 순위가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