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의 마지막 밤: 아코디언 탱고는 즐거운

프롬의 마지막 밤

먹튀인증 프롬의 마지막 밤: 아코디언 탱고는 즐거운 마음으로 시즌을 끝냅니다.
BBC Proms를 처음 방문했을 수도 있지만 아코디언 연주자 Ksenija Sidorova는

Last Night 콘서트에서 쇼를 훔쳤습니다.
표현력이 풍부하고 열정적인 라트비아 음악가의 Astor Piazzolla’s Libertango

연주는 꽉 찬 로열 알버트 홀(Royal Albert Hall)을 일으켜 세웠다.

9·11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다채로운 콘서트를 중간에 마련했다.

지휘자 오라모 사카리(Sakari Oramo)는 밤이 “음악의 치유력”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라이브 음악 제작이 수개월 동안 전 세계에서

중단되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중단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 표현의 핵심인 음악이 침묵했다.

관객과 연주자의 유대가 깨졌다.”

세계 다른 곳에서 사람들이 음악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자유가 현재 “위협받고 거부당하고 있다

“는 점을 지적하면서 Oramo는 “마지막 밤의 프롬스를 위해 다시 이곳에 청중과 함께 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매우 특별합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 음악의 치유와 고양력을 기념하기 위해”.

왕관, 나비 넥타이, 중산모, 유럽 연합 깃발과 연합 깃발로 장식된 Prommers는 특히

2020 시즌을 놓친 후 일반적으로 열광적이었습니다.

그들은 Sailor’s Hornpipe를 위아래로 흔들며 허파에서 Land Of Hope And Glory를 불렀습니다.

이 가사는 작년에 배제 가능성에 대한 매우 공개적인 논쟁에 이어 완전히 연주되었습니다.

그리고 1895년에 Oramo가 Proms의 창립자 지휘자였던 Sir Henry Wood에게 경의를

표했을 때 한 청중은 홀 뒤에 있는 Wood의 동상을 가리키며 “그가 당신 뒤에 있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프롬의 마지막 밤

월드 프리미어
콘서트는 이란계 미국인 작곡가 Gity Razaz의 새로운 커미션인 Mother로 시작되었습니다. 광범위한 타악기 섹션이 있는 불안한 교향곡으로 현대 생활의 혼돈 속에서 자연의 치유력을 묘사했습니다. 초연을 앞두고 Razaz는 “우리 자연 세계의 절묘한 장엄함”을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포착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보다 진지하고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9.11 테러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발사의 가슴 아픈 새 편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다지오는 만행이 있은 지 불과 4일 후인 2001년 마지막 밤에서 미국 지휘자 Leonard Slatkin과 함께 연주되었습니다. 연단에. 그는 관객들에게 마지막에 박수를 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대신 그들은 높은 양초를 들고 있었습니다.

Jonathan Manners의 새로운 편곡은 Barber의 1961년 합창 설정인 라틴어 텍스트 Agnus Dei: “세상의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그리고] 우리에게 평화를 주소서.”

이 프로그램에는 최근 재발견된 플로렌스 프라이스(미국의 주요 오케스트라가 교향곡을 연주한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와 라벨의 제1차 세계 대전 희생자를 위한 애도, 르 tombeau de Couperin도 포함되었습니다.

호주 테너 스튜어트 스켈튼(Stuart Skelton)은 눈길을 사로잡는 검은색 시퀸 장식이 달린 재킷을 입고 Iain Farrington의 I Still Call Australia Home을 연주하며 경쾌함을 더했습니다. 이후에는 브리타니아 룰(Rule)의 전통 합창단으로 관객들을 이끌었다! 전체 호주 크리켓 복장을 입고.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