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부통령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 결심했다?

해리스 부통령,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을 결심했다고 말했지만, 제재가 푸틴을 완전히 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리스 부통령

해리스 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 바이든 대통령이 이미 침공 가능성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지만 러시아에 대한 제재가 푸틴 대통령을 완전히 단념시킬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해리스는 이날 독일 뮌헨에서 열린 뮌헨 안보회의에서 인접국인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공이
우려되는 가운데 기자들에게 이같이 말했다. 부통령은 이 제재에 대해 “미국이 지금까지 내린 제재 중 가장
강력하지는 않더라도 가장 강력한 제재 중 일부”라고 평가했다.

해리스는 “내가 어제 분명히 밝혔듯이, 그것은 기관들, 특히 금융 기관들과 개인들을 향하고 있으며 러시아
경제와 그들의 정부에 절대적인 해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와 만나 러시아가 침략할 경우 단합된 행동을 다짐했다:

2년 2월 20일 일요일 뮌헨에서 열린 뮌헨 안보회의에 참석한 후 호텔에서 언론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녀의 발언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잠재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이 일어나기 전에 미국과
동맹국들에게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가할 것을 간청한 이후 나왔다.

젤렌스키는 안보회의에서 “폭격이 발생한 후 우리는 당신의 제재가 필요하지 않다”며
“우리나라는 국경이 없는 이후 또는 국경이 없는 이후에 또는 경제가 없는 이후에 또는 국가의 일부
지역이 점령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 왜 우리에게 제재가 필요합니까?”

우크라이나 대통령 공보실이 제공한 이 유인물 사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가운데)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022년 2월 17일 목요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주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 해안경비대를 방문, 무기를 점검하고 있다(AP통신사 우크라인 대통령 공보실).

해리스는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미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다가오는 제재 위협이 푸틴을 단념시킬 것이라고 생각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을 받았다.

“압솔루트-우리는 이 제재가 미국으로서 뿐만 아니라 연합국들 간에 공유된 관점의 산물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해리스는 “동맹 관계는 이러한 제재의 억제 효과가 여전히 의미 있는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며 “특히 우리는 이 순간에도 외교적인 길이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2022년 2월 20일 일요일 뮌헨에서 열린 뮌헨 안보회의에 참석한 후 호텔에서 언론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AP 사진/앤드루 하닉, 풀장)

“그리고 그 창문이 여전히 열리고 있다는 사실의 맥락 안에서, 비록 완전히 좁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외교적인 경로가 열려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억제 효과가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일요일, 우크라이나의 포격은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반군의 도움을 받는 지역에서 증가했습니다. 푸틴은 우크라이나 국경에 15만명 이상의 러시아군을 집결시켰고 최근 핵미사일 실험을 감독했다.

Kamala Harris,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경우 상당한 경제적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속하고 혹독한’

옌스 스톨텐베르크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사무총장은 27일(현지시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인이 2022년 2월 20일 일요일 동부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의 포파스나 외곽 최전방 진지에서 근무를 시작하기 위해 쿠만드 초소를 떠나고 있다. (AP 사진/바딤 기르다)
한 우크라이나 군인이 2022년 2월 20일 일요일 동부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의 포파스나 외곽 최전방 진지에서 근무를 시작하기 위해 쿠만드 초소를 떠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