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19 중 일본 여행: 가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Covid 바이러스를 알고 여행을가도록하자

Covid 19

일본은 1차 물결 때 바이러스 방지에 대한 찬사를 받았으나, 그 이후 환자가 급증하면서 2020년 11월과 12월에 큰 폭증했다.
올림픽이 7월 23일 금요일 시작되었는데 60-80%의 일본 시민들이 올림픽 개최에 반대한다고 말했다. 참가 선수 중 약
85%가 백신 접종을 받았고, 이들은 대중과 분리되도록 설계된 지정된 ‘거품’에 머물고 있다.
대부분의 행사는 관객 없이 또는 극도로 제한된 관객들 속에서 열리고 있다. 스가 총리는 국민들이 TV로 경기를 보는 것을
즐기도록 격려해 왔다.
도쿄와 오키나와는 8월 11일까지 비상사태가 발생하며 올림픽 기간 전체를 포괄한다.
도쿄와 접한 지바 현, 가나가와 현, 사이타마 현 등 3개 현도 이 기간 동안 비상사태를 겪게 된다.

Covid

일본은 152개국이 금지 목록에 올라 있어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여행 제한을 받고 있다.
중국과 한국을 여행하는 관광객은 도쿄 나리타 공항을 통해서만 입국할 수 있지만 호주, 브루나이, 중국, 중국, 중국, 중국,
뉴질랜드, 한국,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에서 입국할 수 있다. 또한 공부, 직장 또는 가족(비자 요건에 따름)을 위해
여행하는 사람도 입국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예외가 있고 규칙은 끊임없이 바뀐다. 최신 정보는 MOFA에 문의하십시오.
스가 총리는 1월 14일 시작일과 종료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없지만 모든 외국 국적을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또한 이것이 일본 거주 외국 시민들에게 적용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미 국무부는 지난 5월 24일 일본을 방문하는 자국민에 대해 여행경보를 발령했다. 4급 경고로 가장 높았어 그 후 “레벨 3: 여행을 재고하라”로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