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재판매는 내 머리 위에 지붕을 유지

PlayStation 재판매 는 흥행을 할까?

PlayStation 재판매

갑작스러운 수입 감소, 늘어나는 의료 부채, 부양해야 할 가족으로 인해 Sheraz(본명이 아님)는 다른 돈 버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전염병 동안 그의 아내는 미용사로서의 직업을 잃었고 정부의 전염병 지원을 쉽게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인기있는 제품을 비축하고 더 높은 가격에 이윤을 위해 재판매하는 불리한 용어인 “스캘핑(scalping)”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콘서트 티켓, 한정판 트레이너 및 게임 콘솔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품목이 재판매됩니다.

축구 티켓의 일반적인 재판매는 불법이지만 실제로 다른 모든 것은 구매 및 재판매가 합법입니다.

셰라즈는 친구와 가족에게 한 달에 약 250파운드를 더 벌어서 50,000파운드의 의료비로 “천천히 외식”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리셀러에게 스캘핑은 큰 사업이며 기술을 사용하여 추가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온라인 봇
근본적으로 현대 전자 제품의 두뇌인 반도체 칩의 세계적인 부족으로 인해 많은 전자 제품이 공급이 부족합니다. 일부 쇼핑객은 대형 소매점에서 유출된 정보에 의존하여 새 재고가 언제 입고될지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 웹사이트를 신나게 새로고침하는 03:00까지 깨어 있는 사람들도 몇 분 만에 재고가 매진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쇼핑객은 봇에 의해 구타당하고 있었습니다.

PlayStation

스캘퍼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는 대상 웹사이트에서 재고가 확보되는 즉시 알릴 수 있습니다. 때로는 봇이 자동으로 항목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PS5 콘솔은 봇에 의해 급락되고 있었고, 450파운드의 일반 소매 가격의 두 배에 재판매되었습니다.

스캘퍼를 만나다
Jack Bayliss는 6년 전에 재판매를 시작한 24세의 전 투자 은행가입니다. 그의 이익 마진은 엄청났습니다. 때때로 그는 Yeezy 운동화를 £150에 사고 최대 £1,000에 판매했습니다.

그는 일상 업무를 그만두고 다른 사람들에게 두피 관리 방법을 가르치는 재판매 회사인 Aftermarket Arbitrage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ayliss는 구독을 통해서만 18개월 전에 회사를 시작한 이래로 £456,000의 수익을 올렸다고 말합니다.

한 달에 £30의 비용으로 가입자는 봇이 희귀 품목의 재고가 있음을 감지하는 즉시 알림을 받습니다.

1,200명의 구독자는 Discord 앱에서 알림을 받고 재빨리 소매업체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캘핑이 공정했는지 묻자 Bayliss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사람들은 그것을 활용할 것입니다.

“왜 돈을 탁자 위에 놓고 가십니까?”

Bayliss씨는 탐욕스러운 것이 아니라 스캘퍼가 단순히 추가 현금을 벌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생계를 위한 것이기도 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생존을 위한 재판매
한 스캘퍼는 BBC에 스캘핑을 통해 번 돈으로 3만 파운드의 도박 빚을 청산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재판매가
그의 삶에 어떤 구조를 도입하고 알코올 중독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