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non 인플루 언서는

QAnon 인플루 언서는 도널드 트럼프가 오하이오 랠리에서 신호를 보냈다고 믿습니다.

QAnon 인플루 언서는

토토사이트 QAnon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도널드 트럼프가 토요일 저녁 오하이오에서 열린 집회에서 연설하는 동안 온라인 음모 운동에 신호를 보냈다고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다가오는 중간선거를 앞두고 지지를 강화하기 위해 영스타운에서 공화당 상원 후보 J.D. 밴스 후보를 위한 집회에서 연설했다.

트럼프가 청중에게 미국은 쇠퇴하는 나라라고 말하자 배경 음악이 들렸습니다. 음악이 흘러나오자 관중석에 있는

여러 사람들이 검지 손가락을 허공에 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들은 노래는 Richard Feelgood이라는 이름의 뮤지션이 2020년 트랙 WWG1WGA와 다르지 않은 소리를 듣습니다.

WWG1WGA는 “우리가 가는 곳마다 우리가 다 가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진 QAnon 음모 운동의 구성원들이 사용하는 공통 슬로건입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트럼프 대변인과 QAnon 분석가들에게 연락했다.

폭로된 QAnon 음모 이론은 전 대통령이 메시아적인 인물이라고 주장하며 그가 민주당원, 유명인사 및 사업주를 사탄 식인

풍습의 소아성애자들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부로 폭로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QAnon 인플루 언서는

이 운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트럼프가 코드화된 신호를 보내고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식 동안 체포하는 것과 같이 실현되지 못한 예측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좌파 성향의 미디어 분석가인 Media Matters For America는 트럼프가 8월 9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Truth Social에 올린 게시물에서 이 노래를 사용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비디오에는 뇌우의 시각적 이미지가 추가되었으며, 이는 글로벌 도당의 일원이 체포되어 처형될 예정인 “The Storm”이라는 이벤트를 기다리는 QAnon 추종자들이 정기적으로 인용하는 것입니다.

트럼프 대변인 테일러 부도위치는 이전에 이 노래가 필굿의 노래가 아니라 TV이자 영화 작곡가인 윌 반 드 크로머트(Will Van De Crommert)의 “Mirrors”라는 노래라고 Vice News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Media Matters는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Audacity를 사용하여 분석한 후 두 노래의 오디오 프로필이 “거의 동일”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의 연설에 이어 QAnon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Telegram을 방문하여 전 대통령의 음악 선택을 축하하고 그가 그들에게 신호를 보냈다고 믿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집게손가락을 들고 있는 군중의 이미지를 공유했으며 음모의 추종자인 QAnons는 트럼프 자신이 자신을 “Q”라고 선언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Q”는 미국 정부 내부의 인물이라고 주장하면서 인터넷 포럼에 음모를 퍼뜨리는 온라인 계정 뒤에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트럼프나 그의 팀이 계정 뒤에 있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Telegram 채널에 114,73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Stormy Patriot Joe는 “DJT(도널드 J. 트럼프)가 오늘 밤 집회에서 천둥과 비

없이 WWG1WGA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폭풍우의 눈에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채널 Ultra Pepe Lives Matter는 WWG1WGA 슬로건과 함께 집회 사진을 공유하고 208,490명의 팔로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각.”

“지금이 또 다른 Q 드롭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내 몸은 준비되었습니다. 트럼프는 무대로 걸어나가서 모두에게

자신이 Q+라고 말하고, 마이크를 떨어뜨리고, 비행기에 탑승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