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an은 전문 마사지 치료사이지만 정기적으로

Susan은 전문 마사지 치료사이지만 정기적으로 ‘해피 엔딩’을 요구합니다.

호주의 이주 여성들은 직장 내 성희롱에 대해 협상해야 하며, 업계 전문가들은 그 배후에 인종적 요소가 있다고 말합니다.

Susan은 전문

오래된 토토사이트 Susan(가명 아님)은 10여년 전에 태국에서 유학생으로 호주에 도착했으며 거의 ​​모든 시간을 전문 마사지 치료사로 일해 왔습니다.

비자 준비의 일환으로 그녀는 일주일에 20시간 일할 수 있었고 시드니에서 마사지 치료사로서 교대로 가사일과 교대 근무를 하는 직업을

찾았습니다. 안마사는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이 얻기 쉬운 직업 중 하나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그 직업을 즐기게 되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방콕에서 전통 태국 마사지를 공부했으며 Australian College of Massage에서 교정 마사지 디플로마를 취득했습니다. 그러나 Susan은

자신의 일을 사랑하지만 성희롱은 일상적으로 발생합니다.

“95%는 좋은 고객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좋은 피드백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 작품이 좋아요.” 그러나 Susan이 특히 시드니와

태국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에서 거래한 많은 남성은 안마사가 고객에 대한 성적 호의로 세션을 종료하는 ‘해피 엔딩’이 서비스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Susan은 전문

Susan은 “처음에는 매우 무섭습니다. “경험치가 낮고 영어를 제대로 하지 못할 때.”

Monash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Harmony Alliance 및 National Women’s Alliance와 협력하고 ANROWS가 자금을 지원하는 연구의 일환으로

Susan과 같은 호주의 이민자 및 난민의 성희롱 경험과 반응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 저자인 마리 세그레이브(Marie Segrave) 부교수는 “이주 여성과 난민 여성은 직장 내 성희롱 근절을 위한 주요 국가 연구와 국가 공약에서

여전히 많이 가려져 있습니다.More news

Segrave 교수는 지금까지 온라인 설문조사에 대해 약 1,000건의 응답이 접수되었으며 금요일 자정에 설문조사가 종료되기 전에 이번 주에 더 많은 응답이 접수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잔이 겪은 괴롭힘은 다양했습니다. 그녀는 남성 중 일부가 그녀가 마사지를 하는 동안 그녀의 다리나 신체의 다른 부분을 만지려고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시드니에서 일할 때, 그것은 종종 매일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의식하지 못할 때 몸을 만지려고 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만지려고 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말을 걸고 물어볼 수도 있고… 암시적인 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의식하지 못할 때 몸을 만지려고 합니다.

수잔, 마사지 치료사

일부 고객은 원하는 가격을 “흥정”하려고 하고, 다른 고객은 자신을 덮고 있는 겸손한 수건을 그녀에게 “자신의 몸을 여는” 핑계를 찾을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그녀는 고객이 추가로 원하는 것을 식별하는 데 경험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위험 신호 중 하나는 남자가 전신 마사지를 요청하는 경우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남자가 전신에 대해 물었을 때 의미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