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Me Xdinary Heroes는

Test Me Xdinary Heroes는 음악으로 Z세대를 대변합니다.
Z세대(1996~2005년생)를 정의하는 특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신인 밴드 엑스다이너리 히어로즈의 눈에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솔직함이다.

이 점을 강조하고 가슴에 묻어나는 감정을 떨쳐낼 수 있도록 신곡 가사에 장난기 있으면서도 직설적인 언어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엑스다이나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첫 번째 미니앨범 ‘Hello, world! 수요일 오후.

Test Me Xdinary Heroes는

파워볼사이트 추천 드러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 기타 가온과 준한, 베이시스트 주연으로 구성된 6인조 밴드는 JYP 엔터테인먼트가

2015년 DAY6를 론칭한 이후 처음으로 결성한 밴드이다.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유명 스타 다수.

버클리 음대를 졸업한 프론트맨 거닐은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과거 젊은이들은 할 말을 해도 침묵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Z세대는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수요일 서울 중구 마스터카드홀.more news

솔직한 가사를 통해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수는 “그들의 자신감과 씩씩한 에너지도 빛내고 싶다”고 말했다.

12월 싱글 ‘해피 데스 데이’로 데뷔한 엑스다이나리 히어로즈(Extraordinary Heroes)가 신곡으로 컴백하기까지 약 6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수요일은 코로나19 사태로 데뷔한 이래 멤버들이 처음으로 기자들 앞에서 공연하는 날이었다.

Gunil은 “첫 언론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걸 알지만,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멤버들에 따르면 “Hello, world!” 그들의 음악적 여정의 시작을 알립니다.

Test Me Xdinary Heroes는

정수는 밴드의 가상 세계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 앨범은 ‘플랫폼’이라는 가상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우리가 어떻게 모였는가를 보여줍니다.

주연은 “삶이 답답했던 여섯 명이 이 플랫폼을 통해 영웅으로 변신하고 함께 여행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앨범에는 리드 싱글 ‘Test Me’를 포함해 총 6트랙이 실려 있다. 빠른 템포의 록 곡으로, 멤버들이 자신을 ‘평범한 세계’로 되돌리려는

이들에게 도전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그들만의 음악적 세계. 정수, 오드, 준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준한은 “빠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O.de에 따르면 모든 밴드 멤버가 앨범의 6곡 모두의 창작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안녕, 세계!” 또한 “Knock Down”, “Strawberry Cake”및 “Pirates”를 제공합니다.

“저희 곡은 모두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어떤 곡을 들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연은 “‘해피 데스데이’를 통해 가요계에 안착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었지만, 이번에는 우리의 음악적 팔레트가 얼마나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인 밴드임에도 불구하고 Xdinary Heroes는 이미 12월 데뷔 싱글로 빌보드의 World Digital Song Sales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이번에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할 수 있기를 멤버들이 바라고 있다.